시카라키아 재밌네요 굿형규 피디님
2025-08-01 23:53
I리센느I
(119.203.*.129)
오늘 길원분들이랑 같이 도전함
5명 다 초행이라서 공략보면서 진행했는데
이런거....재밌네요 ㅋㅋㅋ 예전에 와우 하던 느낌도 나고
막보 기믹을 잘 몰라서 막보서만 몇트 하긴했는데 같이가신 길원분들이 딜 살벌하게 넣어주셔서 깻습니다.
이번꺼 정말 잘만든거같아요....
이.기세로 밸패도 열심히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굿형규 피디님
5명 다 초행이라서 공략보면서 진행했는데
이런거....재밌네요 ㅋㅋㅋ 예전에 와우 하던 느낌도 나고
막보 기믹을 잘 몰라서 막보서만 몇트 하긴했는데 같이가신 길원분들이 딜 살벌하게 넣어주셔서 깻습니다.
이번꺼 정말 잘만든거같아요....
이.기세로 밸패도 열심히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굿형규 피디님
I리센느I
105161
- 작성한 글376
- 작성한 댓글1,457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