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 ui 반려동물 2026-05-26 22:37 2Ho (223.39.*.212)
이번에 복귀해서 잘 즐기고있는데

리마스터 ui 적용하면 반려동물 화면에 못띄우나요?

기존 ui 에 있던거처럼 ㅜ

2Ho

76810
  • 작성한 글5
  • 작성한 댓글4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8
댓글 1
은빛세아린 (59.12.*.140) 2026-05-31 20:29
안녕하세요

UI에서 볼수 있을텐데 한번 설정 확인해보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2026-05-31 20:2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