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사신을 공략하라] 오로엔 / 전반적인 하사신 공략 2020-07-15 09:59 파트라카

1. PVE

이번 패치로 각 기술간 연계가 빨라지면서 원래도 사냥이 좋앗는데 더좋아졌습니다. 요즘 밸패로 인해 각 클래스간 사냥속도차이가 거의 줄어들고 있지만

탑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냥스킬은 모래칼날(선택) ,열사폭풍, 모래의고행, 부름받든칼날, 사막의심판, 아알의 숨결, 사철베기, 힐(자유) 이렇게 쓰시면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모래칼날은 너무 돌아다녀서 저는 뺴고 사용을 합니다.

 

2. PVP

PVP또한 오늘패치로 약간의 기술속도가 빨라지고 추가대미지가 20%로 상향되어서 좋아졋습니다. 다만 회피기무적이 칼맞으면서 투기장유저분들이나 태양의전장에서 10초이상의 어그로를 끌던 분들은 약간 힘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추댐이 퍼센트단위라 딜량에서는 절대 밀리지 않습니다.  

검태에서는 홍련, 새도우가 넘사벽인 기동성을 가지고있어서 이둘에 비하면 별로 좋진 않겟지만 토템 기사회생을 무시하는점, 준수한 이동기를 가지고 있어서 홍련, 새도우 검태 사기캐릭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캐릭과 비빌수 있습니다.

 

기본 PVP 콤보는 메마른 습격 - 열사 폭풍 - 사철베기 이며, 투기장에서는 메마른 습격 - 사금가르기 - 열사폭풍 - 사철베기 - 모래의고행 풀콤보를 넣을시 거의 빈사 상태에 빠지는 상대를 볼수 있습니다. 

 

대규모 전쟁이나 거점전에서의 역할은 대포부수기, 원거리라인 뒤로 돌아서 딜넣기, 초반 토템터진 상대 빠르게 정리, 성물 돌진 , 아알의 숨결로 시야 가리기 이정도의 역활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태양의 전장에서도 마찬가지로 우리팀을 방해하는 헌터 아처뒤로 들어가서 방해하고 신기루로 빠졋다 다시들어가서 어그로를 끌어주며 최대한 방해하고 죽이는 것입니다. 또는 자작상위나 백작정도만되어도 우리팀 부대장, 총사령관을 공격하는 유저들 맨뒤로 들어가서 끝라인부터 열사폭풍 - 사철베기 - 사금가르기 - 신기루로 빠지기, 다시 메마른습격-열사폭풍 - 사철베기 콤보를 반복해주면 어그로와, 추뎀 + 출혈로 거의 빈사상태나 4~5킬정도의 킬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또 맨처음시작할때 신기루, 메마른습격, 회피를 모두사용해 최대한 빨리가서 우리보스를치기전에 아알의숨결, 사금가르기로 그냥 달려오는 적들을 넘어트려주면 초반에 조금이나마 보스피의 차이를 벌릴 수 있습니다.

 

3. dps

무라카 기준으로 볼때 아처였을때는 15~20등정도를 유지했는데 하사신을오고 90등대로 밀려났습니다. 몇번 더해봐야 할꺼같지만 오늘만 봤을떄 dps는 다소 낮다고 생각됩니다. (딜량은 역시 아처가 쵝오)

 

4. 아쉬운점

아쉬운점은 암살자 컨셉으로 나왔는데 앞으로 나올 닌자 , 쿠노이치 떄문인지는 몰라도 컨셉에비해 느린 스킬속도, 모션등이 아쉽습니다. 

또 열사폭풍, 사철베기가 스킬모션이 개선됫지만 여전히 길어서 한대때릴때 2대를 맞는 그런상황이 발생해 아쉬운것 같습니다.

 

 

1541

파트라카

53795
  • 작성한 글16
  • 작성한 댓글179
  • 보낸 추천6
  • 받은 추천5
댓글 1
혜잔느 2020-07-15 20:51
굳 잘 읽고 갑니다
2020-07-15 20:51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