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마을 방어전에서 기여도 많이 얻는 방법!! 2024-02-02 19:56 섹시한놈 (211.119.*.64)

에일마을 방어전 이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현재는 몇등을 하든 보상은 같습니다. 현재 "공허의 눈"이 중요한 만큼 나중에는 에일 마을 방어전에서도 보상을 상승 시켜 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로선 아직까진 순위의 영향은 없지만 나중에 보상이 더 좋아지고 1~3위 보상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미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공세 - 초반에는 중앙에서 시작합니다. 중앙에서 몹이 나오면 잡으시다가 "얼음 결정"이 나오게 되면 "겨울나라의 별" 주변으로 갑니다. 그러면 3개의 "길목"이 그 주변에 뜹니다. 대포로 쏴서 길목을 부셔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대포는 맞추기 힘든 분들이 많아서 스킬로도 길목이 파괴가 가능합니다. "길목"을 파괴하게 되면 최대 1만점까지 얻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과 같이 때리고 있다면 기여도 점수는 낮아질수 있습니다. "길목"을 빠르게 다 파괴하고 "고대 서리 거인족 수호자"가 2마리가 나오게 되는데 그 보스를 최대한 많이 치시면 됩니다. 

 

2공세 -  처음 시작은 언덕에서 시작하시면 좋습니다. 언덕에서 몹을 잡은 후 "얼음 결정"이 나오게 되면 살짝 뒤로 빠집니다. 그러면 트롤 투석기가 나오게 되면서 대포가 설치 됩니다. 대포를 빠르게 탑승 후 트롤 투석기 방향으로 7발 맞추면 투석기는 파괴됩니다. 언덕쪽 투석기를 부신후 다시 겨울나라의 별로 돌아와 브루키아를 잡으시면 됩니다. 트롤 투석기 한개당 15000점 정도 되는거 같으며 대포는 언덕-중앙-다리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순서를 정한 이유는 언덕-중앙-다리 순으로 대포가 제일 빨리 부셔집니다. 가끔씩 다리쪽 브루키아가 겨울나라의 별로 안오고 대포를 부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는 다리쪽 투석기는 포기하시고 브루키아를 잡으면 됩니다. 

 

3공세 -  똑같이 중앙에서 시작합니다. 잠시후 수상한 땅굴이라고 맵에 3개가 뜹니다. 그중 하나에서는 베르세데스가 나오게 되는데 느낌상 뜰거 같다 싶은 쪽으로 이동하여 수상한 땅굴을 치면 됩니다. 계속 치시다가 칸디두스 정예 주술사와 함께 베르세데스가 뜹니다. 이때 베르세데스를 먼저 치십쇼. 그 이유는 정예 주술사는 15줄이 되면 도망을 갑니다. 주술사를 처음부터 치게 되서 도망을 갈 경우 포탈을 타는데 포탈을 잘못 탔을 경우 보스를 못치게 되면서 기여도 손실이 오게 됩니다. 

 

4공세 - 피크 3마리가 뜹니다. 중앙에서 오는 피크를 먼저 잡은후 언덕쪽 피크를 잡고 그다음 다리쪽 피크를 잡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했을경우 최소 20만점의 기여도를 얻게 되며 1~3등 안에는 들수 있게 됩니다.

 

내용으로는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영상으로 찍다보니 2공세에서 대포를 못쏘긴 했는데 나중에 제대로 한게 있으면 그때 다시 영상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에일마을방어전에서 기여도 높이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2215

섹시한놈

67649
  • 작성한 글11
  • 작성한 댓글3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0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