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헤어 2019.05.15 13:42 KM
라고 한다~
댓글 12
의라 2019.05.15
빡친다고 한다( 신상 헤어는 언제.... ㅠㅜ)
KM 2019.05.15
돌려말하긔 이해하신 의라님 ㅋ (수정됨)
HKP7 2019.05.15
ㅋㅋㅋ기본헤어 라고한다 분노한 미호의 표정에 관계자 분들도 각성 하시길 어휴 진짜 할게 없어요 ㅜㅜ
KM 2019.05.15
이거 이거 ㅋㅋㅋㅋ
너무 티가 나버린 부분 인가유?? ㅋㅋㅋ
그츄.. 요즘 커마 를 하는건지.. 색 놀이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
요리링 2019.05.15
@KM 저도 극히 공감합니다 ㅠㅠ
소서러 머리 펌했다 풀었다, 염색했다 안했다를 반복해서...
머리카락이 다 상해서 툭툭 끊어지겠어요;ㅋㅋㅋㅋㅋ
KM 2019.05.15
@요리링 뚝뚝 세상에.. ㅎㅎㅎ
그러게요.. 이번 소식에도 없는 부분 입니다..
슬시짠 2019.05.15
앜ㅋㅋㅋㅋㅋ 케엠님 센스 ㅋㅋㅋㅋ
안혼내는데 혼내는 느낌 ㅋㅋㅋ👍🏻
KM 2019.05.15
@요리링 ㅋㅋㅋ 어쩌다 보니... 돌려 말하긔.. 게시글 이 된 부분이라쥬 ㅎㅎ
상처난눈썹 2019.05.16
미호는 사랑입니다😍
KM 2019.05.16
ㅎㅎ 상처님 올만 입니다~^^ ㅎㅎㅎ
역시 미호 팬!! ㅎㅎ
상처님 자이도 사랑입니다 ㅎㅎ
아시얀 2019.05.16
가면속 감추어진 시리도록 차갑고
아름다운 그대♡미호쓰는 사랑이여요♡
기본헤어는 내어주지도않고 의상도 하나씩
계승문제도 그렇구..펄업은 대체 언제쯤ㅜㅜ
이렇게 많은분들이 바라시는데도..😭
빨리 펄업이 이런부분들
내어주고 수정해주었음 하네유ㅜㅜ (수정됨)
KM 2019.05.16
헛!! 시얀님.. ㅠㅠ
그츄.. 아마 제 예상 이지만.. 여름방학때 의상 나올듯 허네유.. ㅠ
헤어나 의상좀... 나왔으면 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