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2019.06.12 08:40 홍미유



헬렛사주고싶은데 비싸다요

Km님 헬렛입힌거 보규 뿅가서 지를까 말ㄲㅏ 고민중인데 나중에 누군가 입힌거 올리시면 대리만족하겟습니다(펄거지는우럭따)

감기로인해 머리가지끈거려서 대댓이 늦더라도 이해부탁드림니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 16
ZinPEARL 2019.06.12
한참만에 오셨어요~!!
그게 다 감기 때문이군요?... ㅠㅜ
왜?... 오뉴월에 감기를.... ㅠㅜ
닼나도 주인 몸상태 닮아~ 눈동자도
거뭇한게... 안쓰러워 보이는 듯한 느낌!!!
얼른 건강해 지시길 바랄게요!!!
홍미유 2019.06.12
ㅠㅠㅠ댕댕이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를 제가걸렷구먄유 ㅠㅠ의라님도 아프디마세요 ㅠㅠㅠ흑흑...
KM 2019.06.12
아닛!! 감기라니 ㅠㅠ
빨리 나으시라며!! 비타민 꼭 챙겨 드시공!!
큽 미유님 닼나 헬렛 보고 싶었는데 기회됨!! 꼭 보여 주셔요 ㅠㅠ
홍미유 2019.06.12
ㅎㅎ우리ㅜ케엠님도 아프지말라며...❤나에겐 케엠님 댓글이 비타민이라며..😘
HKP7 2019.06.12
에고 요새 의외로 감기가 많더라고요 ㅜ 푹 쉬시고 부디 쾌차하세요!
홍미유 2019.06.12
우엥 ㅠㅠㅠp7님 감사하다요😍
카닐란 2019.06.12
미유미유홍미유?
홍미유 2019.06.12
닐란닐란카닐란!!닐란 아찌 오랜만이다유❤
카닐란 2019.06.12
@홍미유 헤헷
Asiyan 2019.06.12
헛 미유님 감기에 걸리신건가요ㅜㅜ아프지마셔요
식사 거르지마시구, 비타민은 면역력기르는데엔 으뜸이쥬~
꾸준히드셔보셔요ㅜㅜ뜨거운물 많이 드시고
유자차나 모과차같은 감기에 좋은차도 드셔보셔요
얼른 쾌차하셔서 나으시길 바래요 푹쉬시구요😭
헬렛의상 넘이쁘더라구요 펄모은거로 저도 구입 했다쥬
과즙미 상큼미 돋는 인형미의 미유님 닼니쓰가
헬렛입은 모습도 보고싶네요♡어떤옷도 다소화하실듯♡
지금도 너무나 완벽하고 아름다우세요♡♡
미유님 점심식사 꼭 챙겨드시고 좋은하루되세요🧚‍♀️ (수정됨)
홍미유 2019.06.12
헙...정말 신경써주신 댓글이 너무 예뻐서 눈물이 ㅠㅠㅠ 커마도 마음도 예쁜말씨도 시얀님덕에 기운내고 가요 ㅎㅎ유자차 모과차같은 달달한 댓글❤
에코나르 2019.06.12
흐엉엉~ㅜㅁㅜ 감기가 무슨소리냐요ㅜㅁㅜ
안되겠다 뮹이누나 대신 아파도 금방낫는 내가 뺏어가야지~!
감기 훔쳐서 튀튀~/"ㅁ"/
홍미유 2019.06.12
나랑이 어서 언니 감기 가져가!!감기는 옮겨야 낫는거양🤔
요리링 2019.06.12
ㅠ아프지 마세요..아이고..
요즘 감기가 워낙 독해서 엄청 고생하실텐데..
그렇지만...입맛 없어도 꼭 밥이랑 약 잘 챙겨 드셔야해요~! (수정됨)
홍미유 2019.06.12
ㅠㅠㅠㅠ네 감사해요 요링님❤ 기운내서 댓글달고잇네욥!ㅎㅎ 역시 저녁이되야 기운이나는군요 ㅋㅋㅋㅋ
슬시짠 2019.06.12
미유님 닼나 진짜 이쁜거 같아용 ㅠㅠㅠㅠㅠㅠ
흐 최고👍🏻👍🏻
감기 뚝!!!! 떨어져랏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