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막 정말 기대 이상이군요 2019.11.21 18:07 o초밥좀주세여o
검은사막 유저들이 알고 있는 정제수는 사막 열사병 디버프를 제거해주는 일화성 아이템이였는데

이렇게 모바일에 맞게 완전 새롭게 개편된 아이템으로 나오다니 정말 개발진들의 기발한 발상과 아이디어에 박수를!

저체온증에 대한 팔각차도 기대할께요!

사막도 나왔고 낙타도 나왔으니 조만간 코끼리 탈것도 나오겠죠!

사막에서의 사냥 시간에 제한을 둬서 기존 사냥터와 차별성을 두고 발굴시스템을 가져오면서

대사막에서 피씨검은사막보다 더 무궁무진한 나만의 모험을 펼칠 수 있게 된것 같아서 기쁩니다.

부서진 제단이란 시스템을 만들어서 기존 대사막의 아이덴티티는 가져오면서도 모바일게임만의 특색과 편의성을 잘 살린것 같습니다!

험난한 여정 속의 휴식처인 오아시스와 텐트도 모바일에 맞게 개편되어 나온것 같아 기쁘고, 에다나 주화로 검은돌신전에 봉헌하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게임유저들이 아이템획득하는 즐거움과 동시에 투력상승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만들어줬다는거에 대해서도 감사합니다!

오랜시간을 기다려준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막 1차 업데이트 뿐인데도 이정도면 차후에 나올 업데이트들은 놀라움 그자체 아니겠습니까?!

앞으로 있을 신규케릭터 미스틱과 샤이 뿐 만 아니라 위자드도 예정되어 있으니 너무 기대됩니다!

애플의 고집처럼 누군가보다 빠르게가 아닌 보다 완벽한 퀄리티를 추구하고 사람들이 납득할 만한 퀄리티가 되었을때 비로소 출시를 하는 것...

게이머들이 기대하게 만들고 개발진도 게이머라는 마인드...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3
링가딩가문 2019.11.21
이게 더 맥이는거같네
kissNbye 2019.11.21
Clys 2019.11.24
(대충 애플의 고집처럼 창렬이라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