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일) 태양의 신전 오픈 사전 안내(내용 추가) 2019-08-23 19:38 CM벨리아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 입니다.

 

태양의 신전이 추가로 개방될 예정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21:30분 태양의 신전이 추가 진행 예정입니다.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태양의 신전 진행에 있어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있으셨을텐데,

진행 과정에 있어 매끄러운 진행을 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CM벨리아입니다.
 
뜨거운 태양의 계절인 8월이 어느덧 마지막 한 주를 남겨놓고 있네요! 🔥
 
8월의 마지막 주말을 검은사막 모바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태양의 신전’ 오픈 소식을 안내 드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태양의 신전 오픈 일정
날짜
차수
시작 시간
8월 25일(일)
1차
20:30
2차
20:45
3차
21:00
4차
21:15
 
※ 태양의 신전을 처음 만나는 분들께
태양의 신전은 은화를 소모하여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최고 물품이 아니더라도 1회 참여 금액보다 가치가 더 높은 아이템들을 많이 획득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1) 태양의 신전 내 봉헌실이 오픈되면 월드 중앙 메세지로 오픈을 알리며 3분의 입장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2) 태양의 신전이 오픈되면 미니맵 우측의 태양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3) 태양의 신전 입장 시, 각 봉헌실의 ①최고 보답품 ②1회 봉헌 금액, 그리고 입장 가능한 인원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방에 입장 시 최고 보답품과 함께 일반 보답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봉헌' 버튼을 클릭할 때 마다 봉헌 금액에 해당하는 은화가 차감되며, 그와 함께 보답품 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참여한 모험가들이 모두 같은 방에서 봉헌(물품 구매)할 수 있으며 봉헌 결과에 따라 보답품이 소진됩니다.
7) 방에 입장한 후 30초 이상 봉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방 밖으로 이동되며, 이 때 봉헌실이 인원 수 제한으로 재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8) 태양의 신전은 오픈 후 2시간 동안 유지되지만 최고 보답품 획득자가 나타나면 그 즉시 방이 닫히게 됩니다.
※ 최상단 보상의 등급에 따라 1회 봉헌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봉헌 아이콘을 누르고 있을 경우 연속 봉헌이 가능합니다. 단, 터치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은화가 연속해서 소모되니 유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