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수집 이벤트 (~4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020-03-24 12:40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봄’ 하면 어떤 장면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푸른 새싹, 노란 개나리와 더불어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이 떠올라요. 봄을 맞아 모험가님의 영지를 아름다운 분홍빛 조경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었다고 해 안내 드립니다. 모험가님의 영지부터 여행길, 마음에까지 따스함이 내려앉길 바라봅니다.

 

📣 이벤트 기간

- 수집 기간: 3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4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교환 기간: 3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4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검은사막 모바일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공표한 내용에 따라 매주 목요일이 포함된 주를 기준으로 업데이트 주차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마켓을 통해 게임 앱(App)을 검수 받고 배포하는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 상,
 점검 일정에 변수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 주차로 안내 드리고 있는 점 헤아려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예. 4월의 첫 번째 목요일(4월 2일)이 포함된 주 = 4월 1주차)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엘리언, 하둠, 대사막, 용맹의 땅, 숨겨진 연회장에서 몬스터를 제압하여 ‘벚꽃’을 모아보세요.
- 미니맵 우측 선물 상자 아이콘을 터치하여 ‘벚꽃 수집 이벤트’ 화면을 열어주세요.
- 벚꽃을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영지 조경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선물

아이템

교환에 필요한 벚꽃 개수

최대 교환 횟수

사랑을 담아 상자 1개

1

10

봄꽃 장식 상자 1개

2

10

언제나 봄 상자 1개

2

5

봄날의 풍차 상자 1개

3

3

벚나무 연못 상자 1개

10

1

방어구&무기 의상 상자 1개

30

1

4색 팔레트 상자 1개

5

3

황금 인장 30개

1

무제한

※ 사랑을 담아, 봄꽃 장식, 언제나 봄, 봄날의 풍차, 벚나무 연못 상자는 영지에 설치 가능한 조경물입니다.
※ 영지 조경물은 동시에 설치할 수 있는 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벚꽃은 교환 기간이 종료된 종료된 후 삭제될 예정입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