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니를 부탁해 (~8/10 09:00) 2021-07-27 09:54 GM모르코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머나먼 바다에서 친구를 찾으러 온 파푸족 시아니! 
시아니의 친구가 곳곳에 숨겨든 단서들을 추리하여 의뢰를 완료해보세요! 
 

📣이벤트 참여 조건 
가문 의뢰 ‘사막 개방’ 완료 + 발렌시아 북부, 카드리 수문장 제압 
 
📣이벤트 기간    
7월 5주차 점검 후 ~ 8/10(화) 09:00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화면의 ‘이야기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이야기를 진행해보세요. 
- NPC의 대사와 단서에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의뢰 진행을 통해 토벌 추천서 10,000개, 아르옐리의 파편 3,000개, 장인의 실타래 100개,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1개, [신화~태고] 엘리언 룬 상자 1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의뢰를 완료하면 칭호 '찐한 우정'과 지식 '시아니의 여행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식 보상 획득 시 공격력 5, 방어력 5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중에 모든 의뢰를 완료하면 이벤트 보상(카프라스의 귀걸이 상자)을 획득 가능합니다. 
-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이야기 진행이 가능하나, 이벤트 보상(카프라스의 귀걸이 상자)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이야기는 시아니의 친구가 곳곳에 숨겨둔 단서들을 추리해 완료해 나가야 하는 의뢰들로 구성되었습니다. 

※ 편지 봉투를 사용해야 완료가 되는 의뢰들이 있으며 지정된 날짜 이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시아니를 부탁해!' 중 '친구의 네 번째 편지' 이후로는 대사막에서 진행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