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정령의 모험 (~12/7 09:00) (11/20 19:51, 내용 추가) 2021-11-16 10:42 GM모르코

[11/20 19:51, 내용 추가]

주사위를 굴려 '한번 더!' 발판을 밟게 되는 주사위 숫자가 나왔을 때, 남은 주사위 개수가 즉시 차감되지 않고, 추가 주사위를 던질 때 주사위가 차감되는 것처럼 연출되고 있습니다.
'한번 더!' 발판을 밟았을때 주사위가 추가 소모되는 것이 아니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엘리언, 하둠, 대사막, 황금판!  
이 많은 곳들을 흑정령과 모험할 수 있는 이벤트, 흑정령의 모험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사위를 최대한 많이 모아보세요!  

 
📣 이벤트 기간     
주사위 수집 기간 : 11월 3주차 점검 후 ~ 12/7(화) 09:00 
주사위 사용 기간 : 11월 3주차 점검 후 ~ 12/14(화) 09:00 
 

📣 이벤트 내용 

 

- 주사위는 게임 접속 후 1시간 마다 1개, 매일 총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지역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면 '흑정령의 주사위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사위 조각 5개를 주사위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흑정령의 모험’ 화면에서 주사위를 굴려 주세요.    
- 완주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드립니다.   

※ 이벤트 지역: 엘리언, 하둠, 대사막, 혼돈, 대양, 나이트메어, 숨겨진 연회장, 검은 태양     
※ '흑정령의 주사위 조각' 핫타임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적용 지역 : 하둠, 혼돈(엘리언/하둠), 대사막, 나이트메어, 검은 태양, 숨겨진 연회장    

    

📣 뒤집기 타일    

- 뒤집기 타일에 도착하면 기본판(엘리언판)이 하둠판, 대사막판, 황금 사원판으로 변화합니다.    

- 판 변경 시 그에 따른 보상을 집중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황금 사원판에서는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판과 달리 FINISH 타일에 도착하면 무작위 판의 시작 지점으로 이동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50회 완주 이후에도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