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요정의 주문 (태양의 신전) 2022-08-30 11:00 CM레이몬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요정이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유년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요정이 모험가님께 보여드릴 것이 있다고 하네요!

 





요정

모험가님! 나와 모험을 함께 해줘서 고마워!

나도 모험가님에게 힘을 보태 주고 싶어!

 

요정의 요람에 있을 때 누가 알려준 마법이 있었는데 내가 한 번 해볼게!

주문이 뭐였더라... 아 맞다!

 

나타나라! 태양의... 시....이이이...인 전!

이게 아닌가? 태양의 신전!

분명히 이게 맞는데??? 태양의 신전!

발음이 이상한가봐! 태.양.의.신.전!

에잇 모르겠다 진짜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태양의 신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 같아... 모험가님, 혹시 이게 무슨 주문인지 알고 있어?

아! 기억났다! 테이아님께서 태양의 신전이 열리는 주문이라고 가르쳐주셨는데...

나... 사고 친거야?






요정의 주문 (태양의 신전)

이벤트 내용

- 아기 요정의 주문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태양의 신전이 5회 열립니다.

- 8월 30일(화) 부터 9월 25일(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열리는 태양의 신전을 확인해 보세요!

- 태양의 신전은 재화를 봉헌하여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최고 보답품이 아니더라도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날짜 
시간 
소모 재화 
8/30(화)
18:45 / 19:00 / 19:15 
은화 
9/4(일) 
9/11(일)
9/18(일)
9/25(일)



태양의 신전 이용 상세 안내

- 태양의 신전 내 봉헌실이 개방되면 월드 중앙 메세지가 나타나며 3분의 입장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 태양의 신전이 열리면 미니맵 우측의 태양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 입장 시, 각 봉헌실의 ① 최고 보답품 ② 1회 봉헌 금액 ③ 입장 가능한 인원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봉헌실에 입장하면 최고 보답품과 함께 일반 보답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 버튼을 터치할 때 마다 봉헌 금액에 해당하는 재화가 차감되며 그와 함께 보답품 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에 참여한 모험가들이 모두 같은 봉헌실에서 봉헌할 수 있으며 봉헌 결과에 따라 보답품이 소진됩니다.   

- 봉헌실에 입장한 후 30초 이상 봉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방 밖으로 이동합니다.  이 때, 인원 수 제한으로 인해 봉헌실에 다시 입장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봉헌실은 개방 후 2시간 동안 유지되지만, 최고 보답품 획득자가 나타나면 10분 후 봉헌실이 닫힙니다. 

※ 봉헌실의 보답품이 모두 소진되면 남은 시간에 관계없이 봉헌실이 닫힙니다.

※ 봉헌 아이콘을 누르고 있을 경우 자동 봉헌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단, 해당 기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재화가 연속해서 사용되니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태양의 신전 개방 1시간 전부터 태양의 신전 종료시까지 검은 돌 신전이 출현하지 않으며, 이미 등장한 검은 돌 신전의 봉헌이 불가능해집니다.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