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동! 모래알 램프 (~7/21 23:59) (7/8 15:23 내용 수정) 2020-07-07 18:07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지난 주, 하사신과 함께 나타난 '발렌시아의 모래 폭풍 상자'를 기억하시나요? 
상자 속에 생전 처음 보는 신비로운 조경물 '모래알 램프'가 담겨있다고 해 생김새와 용도가 무척 궁금하였는데요. 
드디어 오늘 모래알 램프가 신비로운 빛을 뿜어내기 시작하였다는 소식이 들려와 모험가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요! 
 
📣 이벤트 기간 
7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21일(화) 23:59 
 
📣 이벤트 내용 
하사신 사전 생성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발렌시아의 모래 폭풍 상자’를 개봉하여주세요. 
상자 속 아이템 중, 조경물인 ’모래알 램프’는 영지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지에 설치한 모래알 램프를 터치하면 하루 한 번 '발렌시아 지원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를 개봉할 시 아래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7/8 15:23 내용 수정)
   흑정령의 주사위 5개 
  ㆍ 월드 우두머리 파편 상자 1개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영지에서 진행되므로 가문 의뢰 ‘영지를 받자’를 완료하여 영지를 받아야 합니다.  
- 발렌시아 지원품 상자, 흑정령의 주사위, 흑정령의 주사위 조각은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일괄 삭제할 예정입니다(7/8 15:23 내용 수정)
- 이벤트로 지급되는 조경물은 설치할 수 있는 최대 개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모래알 램프’ 조경물은 유지됩니다. 
- 보상으로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