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밤 태양의 신전 (~8/7 23:59) 2022-08-02 10:32 GM모르코

이벤트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재화를 봉헌하여 진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 태양의 신전입니다! 
감사의 밤을 맞이하여 풍성한 물품들이 준비되어있으니, 시간표를 참고하여 꼭 참여해보세요! 


📣 이벤트 참여 조건 
없음 
 
📣 이벤트 기간 
8/5(금), 8/6(토), 8/7(일) 각 날짜의 18:45/19:00/19:15 
 
📣 이벤트 내용 

- 태양의 신전은 재화를 봉헌하여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최고 보답품이 아니더라도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태양의 신전 개방 일정 

 
 
 
 

날짜 

 
 

시간 

 
 

소모 재화 

 
 
 
 

8/5(금) 

 
 

18:45, 19:00, 19:15 

 
 

은화 

 
 
 
 

8/6(토) 

 
 

18:45, 19:00, 19:15 

 
 
 
 

8/7(일) 

 
 

18:45, 19:00, 19:15 

 
 

📣태양의 신전 이용 상세 안내   

- 태양의 신전 내 봉헌실이 개방되면 월드 중앙 메세지가 나타나며 3분의 입장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 태양의 신전이 열리면미니맵우측의 태양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 입장 시, 각 봉헌실의 ① 최고보답품② 1회 봉헌 금액입장 가능한 인원 수를 확인하실있습니다.   

- 해당 봉헌실에 입장하면 최고 보답품과 함께 일반보답품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 버튼을 터치할 때 마다 봉헌 금액에 해당하는재화가 차감되며 그와 함께보답품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에 참여한 모험가들이 모두 같은 봉헌실에서 봉헌할 수 있으며 봉헌 결과에 따라 보답품이 소진됩니다.   

- 봉헌실에 입장한 후 30초 이상 봉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방 밖으로 이동합니다.   

   이 때, 인원 수 제한으로 인해 봉헌실에 다시 입장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봉헌실은 개방 후 2시간 동안 유지되지만, 최고보답품획득자가 나타나면 10분 후 봉헌실이 닫힙니다.  
※ 봉헌실의 보답품이 모두 소진되면 남은 시간에 관계 없이 봉헌실이 닫힙니다.  

※ 봉헌 아이콘을 누르고 있을 경우 자동 봉헌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단, 해당 기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재화가 연속해서 사용되니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태양의 신전 개방 1시간 전부터 태양의 신전 종료시까지 검은 돌 신전이 출현하지 않으며, 이미 등장한 검은 돌 신전의 봉헌이 불가능해집니다.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