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테르미안 마을 오픈, 최전선·제2전선 지역 개선, 혼돈 장비 각성 및 마력 각인 추가 등 86건 패치 (8/7 20:54 내용 추가) 2020-08-04 13:57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8월 4일(화) 업데이트 점검 완료 시 적용될 패치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였고

알려진 이슈 수정, 시스템 개선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새롭게 적용된 내역을 확인하시고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오늘 업데이트는 앱 업데이트와 데이터 패치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전, 모험가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01] 테르미안 마을 오픈
[02] 최전선·제2전선 지역 개선
[03] 혼돈 장비 각성 및 각성 마력각인
[04] 혼돈 장비 교환 기능
[05] 무법자 지대 오픈

[06] 혼돈 장비 각성 기념, 혼돈의 무라카 이벤트

[07] 8월 2주차 업데이트 사전 안내

[08] 콘텐츠 추가ㆍ변경 사항
[09] 오류 수정
[10] 펄 상점
[11] 캐릭터
[12] 이벤트

 

검은사막 모바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휴양지인 테르미안 마을이 오픈하였습니다.


테르미안 마을을 방문하여 멋진 모래 조각과 폭죽 앞에서 추억에 남을 만한 사진도 찍고,
다채로운 미니게임과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테르미안 주민들은 언제나 모험가님을 환영하고 있답니다!

- 이벤트 기간동안 테르미안 마을과 테르미안 해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ㆍ테르미안 해변에서 게임을 종료할 경우, 테르미안 마을로 이동합니다.

ㆍ테르미안 해변에서 영지 이동을 시도할 경우, 테르미안 마을을 거쳤다가 영지로 이동합니다.

- 테르미안 마을에는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테르미안 마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테르미안 마을 미니게임🌊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테르미안 마을에는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신나는 테르미안 마을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내세요.


1. 하늘조개 망치대

타이밍을 잘 맞추어 망치 아이콘을 터치해 높은 점수를 획득해보세요.

 

2. 돌멘게 카드 순서 맞추기


뒤집힌 카드를 순서대로 터치하여 정답을 맞추어보세요.

3. 흑정령의 여름 나기

흑정령이 비치볼을 피해 시원한 수박을 먹으며 여름을 보내도록 도와주세요.

 

4. 설빙 만들기

시간내에 설빙 재료를 순서에 맞게 잘 넣고, 맛있는 설빙을 만들어보세요.

 

■ 테르미안 특별 이벤트🎉

테르미안 마을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테르미안의 행복한 분위기가 모험가님께도 풍성하게 넘치길 바라겠습니다.

1. 테르미안 퍼즐 이벤트

테르미안 마을에서 얻은 퍼즐 조각으로 퍼즐 뒤 숨겨진 보상을 획득하세요.

 

2. 테르미안 미니게임 주간 보상

테르미안 미니게임을 완료하고 주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초거대 흑정령 얼음상 등장

매주 화, 목, 토 21:30 테르미안 해변에 초거대 흑정령 얼음상이 등장합니다.

초거대 흑정령 얼음상은 혼돈의 무라카와 같은 필드 월드 우두머리 형식입니다.

4. 검은사막 모바일 X 설빙 콜라보 이벤트


테르미안 마을에서 설빙 만들기 게임을 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테르미안 기부 이벤트

어려운 환경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낼 보육기관 아이들에게 테르미안을 선물해주세요.

 

그밖에 다채로운 이벤트가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며,
진행 이벤트 게시판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지난 업데이트에서 적용된 혼돈 지역 전리품 획득 확률 상향과 함께
더불어 많은 의견을 보내주신 최상의 전투력이 요구되는 최전선, 제2전선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혼돈의 축과 혼돈의 핵의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개선을 통해 모험가 여러분의 여정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 최전선, 제2전선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혼돈의 축과 혼돈의 핵의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하였습니다.

- 최전선은 지역은 제2전선이나 기타 지역보다 훨씬 높은 확률로 혼돈의 축과 혼돈의 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혼돈 장비 각성

- 혼돈 장비 각성을 통해 능력치를 한층 더 강력한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ㆍ혼돈 장비 각성 시 차원의 조각과 은화가 소모되며, 각 부위마다 요구되는 개수가 다릅니다.
ㆍ혼돈 장비 각성은 영지 내 장비 공방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혼돈 장비 각성 마력 각인

- 혼돈 장비의 각성 마력 각인은 다른 등급의 장비와 다르게 마력 각인으로 획득한 수치가 누적되며, 최대 +10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마력 각인 성공 시 증가시킬 수 있는 능력치는 마력 각인 능력치가 높을수록 줄어들며, 특정 능력치에 도달할 경우 실패 시 능력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실패하여 능력치가 하락한 경우 차원의 조각 10개를 사용하여 100% 확률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 혼돈 장비 각성 마력 각인 시 마력의 산물 10만개와 차원의 조각 10개, 100만 은화가 소모됩니다.
 

 

- 혼돈 장비의 클래스 교환 시 사용되는 아이템인 '직업 간 혼돈 무기 교환권'을 추가하였습니다.

ㆍ펄상점 내 매일매일 상점 > 특수&편의 기능 > 클래스 체인지에서 1,000 펄/블랙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ㆍ영지 내 장비 공방에서 직업 간 혼돈 무기 교환권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기능은 각성/계승 여부와 무관하며 접속 중인 캐릭터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혜택에 매혹되는 순간, 보다 막강해진 적을 마주하게 되는 공간, 무법자 지대!

무법자 지대의 채널에서는 모든 모험가와 전투가 가능한 곳입니다.


무법자 지대에 검은사막 세계에 내로라하는 모험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이벤트 기간동안 전 지역에서 길드원을 제외한 모든 모험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무법자 지대가 열립니다.

- 무법자 지대에는 전투 경험치 +50%, 흔적 종류 발견 대기시간 감소+5% 효과가 적용됩니다.

ㆍ나이트메어, 용맹의 땅, 숨겨진 연회장, 검은 태양, 대사막에서는 무법자 지대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무법자 지대를 이용하려면 미니맵 우측 아이콘을 터치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ㆍ무법자 지대는 캐릭터 레벨 40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기존의 무법자 모드는 비활성화됩니다.


※ 성장 특화 혜택을 적용 받고 계신 경우, 무법자 지대로 이동할 시 성장 특화 혜택이 중단되며 일반 채널로 이동하면 성장 특화 혜택이 다시 부여됩니다.
※ 무법자 지대에서 일반 채널로 복귀하려면 무법자 지대를 비활성화(OFF)하시길 바랍니다.

 

혼돈 장비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혼돈의 무라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안내드린 일정을 잘 확인하시어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 혼돈의 무라카 추가 이벤트🎉
1. 혼돈의 무라카 추가 등장

- 혼돈의 무라카가 8월 4일(화) 21:00, 긴잎나무숲에 추가로 출몰할 예정입니다.

2. 혼돈의 무라카 전리품 2배 획득

- 8월 9일(일) 21:00, 등장하는 혼돈의 무라카에서 혼돈의 핵과 차원의 조각을 기존보다 2배 더 얻을 수 있습니다.

- 8월 9일(일) 21:00에 등장하는 혼돈의 무라카 제압 보상을 8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수령하셔야 혼돈의 핵, 차원의 조각을 기존보다 2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8/7 20:54 내용 추가)

 

더불어, 8월 4일(화) 20:00에 깜짝 푸시 이벤트로 특별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 위 안내드린 시간에 혼돈의 핵 10개를 우편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19:13 내용 추가)
- 푸시 보상은 지급 당시 생성되어 있는 가문에서만 수령 가능합니다. (19:13 내용 추가)

 

■ 월드 우두머리

- 8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검은사막 모바일의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월드 우두머리가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ㆍ펄 상점에서 판매중인 월드 우두머리 관련 상품은 8월 1주차 업데이트를 통해 종료하였습니다.

■ 검은 돌 신전
- 8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에다나 주화로 봉헌할 수 있는 검은 돌 신전의 보답품이 리뉴얼될 예정입니다.

 

 

■ 혼돈 지역

- 혼돈의 균열 이벤트가 종료되어 발렌시아 지역의 잡화 상인이 판매하던 '질서의 두루마리'의 판매를 종료하였습니다.

- 혼돈이 균열이 사라짐에 따라 질서의 두루마리의 사용 기한을 삭제하고, 바로 상점에 판매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혼돈의 균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일부 아이템들의 설명을 변경하였습니다.

 

※ 지난 7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혼돈의 균열'의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승됨에 따라, 7월 21일 점검 후부터 7월 28일 점검 전까지

   질서의 두루마리 사용 횟수와 상승된 확률 만큼의 아이템을 우편함으로 소급 지급하였습니다.

 

■ 하둠의 영역

- 하둠의 영역에서 현재 남아있는 빛의 가호 게이지로 단계가 적용되는 것이 아닌 게이지와 상관없이 단계를 설정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ㆍ기존 자동 단계 설정 버튼을 빛의 가호 단계를 설정하는 버튼으로 변경하였습니다.

ㆍ빛의 가호 표기 방식이 변경되면서, 광휘의 성수 사용 시 최대치가 늘어나 보일 수 있으나 실제 수치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하둠의 영역에서 캐릭터 성장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성장 의뢰를 추가하였습니다.

ㆍ하둠 성장 의뢰는 상단의 성장 의뢰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하둠 성장 의뢰는 가문 의뢰 '필요한 준비물'을 완료한 이후부터 진행 가능합니다.

 

■ 아이템

- 차원의 조각의 여러 종류를 하나로 통합하며, 아이템명을 차원의 조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ㆍ찬란한, 침식된, 뒤틀린 차원의 조각을 요구하는 부분이 차원의 조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ㆍ제르베즈 상점에서 찬란한, 뒤틀린 차원의 조각을 판매 종료하며, 차원의 조각을 판매합니다.

ㆍ심연 등급 이상의 장비를 검은 기운 흡수 시 통합된 차원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달무리 조각, 달무리 파편을 순도 높은 흑결정으로 정제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무기/방어구 구분이 없는 흑결정, 상급 흑결정을 순도 높은 흑결정의 정제 재료에서 제거하고,

  사용 시 흑결정 : 무기/방어구, 상급 흑결정 : 무기/방어구를 1개씩 획득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일부 아이템의 무게를 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ㆍ블랙스톤류, 흑결정류, 달무리 흑결정류, 달무리 파편류, 달무리 조각류, 광원석 파편, 유물 파편, 마력의 산물, 마력의 정수, 연금석 파편, 카프라스의 흔적

 

- 주요의뢰 완료권을 구매 시 가방에서 사용해야했던 불편함을 상점에서 바로 사용되도록 편의성을 개선하였습니다.

- 휘장 돌파 입장 시 현재 장착하고 있는 휘장이 자동으로 돌파할 휘장으로 선택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제작

- 제작에 장신구 자동 제작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제작 및 자동제작 시 UI가 어색하게 연출되던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 제작 가능한 물품들의 정보가 상세하게 노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길드

- 길드 의뢰, 길드 토벌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자금량을 기존 대비 10배 상향하였습니다.

- 11~20 레벨 까지의 길드 기술을 레벨업 하는데 필요한 길드 자금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8/5 12:52 내용 추가)

· 업데이트 점검 전, 11레벨 이상으로 길드 기술을 레벨업 한 길드에는 밸런스 조정 수치만큼 길드 자금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8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지급)

 

■ 공성/거점전

- 공성/거점전/모의거점전의 장려금 10배 이벤트는 종료되며, 기존 획득할 수 있는 장려금을 3배 상향하였습니다.

- 공성/거점전/모의 거점전에서 내부 구조물의 설명을 알 수 있도록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 거점전의 전장의 오우거가 비정상적인 위치에 등장하지 않도록 배치를 개선하였습니다.

 

■ 대사막

- 검은 돌 신전에서 현재까지 봉헌을 통해 얻은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 별자리

- 별자리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정복 보상이 있다면 느낌표가 노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말

- 8세대 말의 공간도약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기존 60분에서 50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대전

- 투기장 랭킹전에서 마스터 등급부터는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UI 및 연출

- 펄 상점에서 게이지를 채워 유물을 획득할 때 획득한 유물 모양에 맞는 연출이 나오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빛의 가호 최소 게이지 수치를 만족하지 않아 하둠 토벌을 입장할 수 없을 때 해당 이유를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노출되는 메시지를 개선하였습니다.

- 혼돈 잠재력 각성 자동 옵션 팝업에서 확률 증가 효과 아이템의 단계를 세부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반복형 주요의뢰 진행 중일 때에는 주요의뢰 완료권 사용 시 노출되는 메시지를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로 문구를 변경하였습니다.

- 의상 옵션의 스타킹 용어를 의상장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잠재력 자동 돌파 시 모든 블랙스톤이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옷장에 있는 의상을 눌러 노출되는 툴팁에서 외형, 능력치, 효과 적용을 한 버튼으로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혼돈의 무라카

- 일부 모험가님을 대상으로 혼돈의 무라카 제압 시 보상을 중복 획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ㆍ이전까지 중복으로 획득하신 '혼돈의 무라카 제압 보상’에 대해서는 회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콘텐츠 이용 중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ㆍ회수 대상 아이템을 가방에 보유하지 않으신 경우 회수가 모두 이루어질 때까지 자동 차감 처리됩니다.

■ 대전

- 투기장 랭킹전에서 간헐적으로 승급에 성공하였으나, 실제 승급이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 혼돈 잠재력 각성 후 '다른 장비 돌파' 버튼 터치 시 등록된 장비가 해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혼돈 장비 자동 각성 창에서 확률 증가 아이템의 수치가 상이하게 나오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수정 장착 창에서 혼돈 장비에 장착된 수정의 속성 아이콘이 상이하게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말

- 8세대 말의 공간도약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말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UI 및 연출

- 정예 길드 토벌에서 채팅창 UI가 겹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 숨기기 옵션이 있는 클래스가 간헐적으로 몸이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칼페온 내 일부 NPC가 어색하게 걷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혼돈의 무라카가 있는 지점으로 자동 이동하여, 목적지에 다다를 때, 간헐적으로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것처럼 계속 앞으로 달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의 의상 외형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8/5 16:10 내용 추가)
ㆍ다크나이트, 섀도우, 다크니스 클래스의 로자카시스 의상과 키벨리우스 의상 외형을 씬 테르나 의상 외형으로 임시 변경했던 부분을 원복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펄 상점 상품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상품

■ 의상

- 칸타빌레(방어구)

ㆍ전 클래스(샤이 제외)

 

■ 흑정령의 추천

- 테르미안의 특산품 [2+1]

- 쿠베가 놓고 간 여행 가방

- 테르미안의 영광 [5+선물]

- 테르미안의 진주 [5+선물]

 

■ 매일매일 상점(은화)

- 아크람의 예언 100%

 

■ 매일매일 상점(마일리지&협동포인트)

- 아크람의 예언 100% 3개 묶음

 

■ 매일매일 상점(흑정령 상점)

- 매일매일 건강한 여름

- 건강한 여름이 좋아

 

■ 특수&편의 기능

- 직업 간 혼돈 무기 교환권

 

■ 행운 상점

- 테르미안의 행운 상점

판매 종료

■ 판매 종료된 상품

- 혼돈의 카프라스함 [4+선물]

- 혼돈의 행운 상자 [2+선물]

- 혼돈의 돌파함 [2+선물]

- 용맹의 별자리함

- 테르민네 의상

- 달무리 돌파 상자 : 무기

- 달무리 돌파 상자 : 방어구

- 달무리 조각 꾸러미 5개

 

상품 리뉴얼 준비를 위해 다음 상품들이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 하둠 : 레이드 입장권 1개
- 엘리언 : 레이드 입장권 2개
- 하둠 : 레이드 입장권 2개
- 엘리언 : 레이드 입장권 4개
- 어둠의 진주 상자
- 빛의 진주 상자

 

■ 8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판매 종료예정 상품

- 혼돈의 흑정료시카

- 혼돈 탐험 지원품 [3+1]

- 혼돈의 실타래함 [4+선물]

- 실속 토벌 추천서함 [3+선물]

 

■ 아크메이지

- 흐름 : 극 전류 파동 사용 시 공격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전광’ 기술 설명에 최대 1회 관통,최대 3회 공격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아크매지션

- 차가운 안개 기술 사용 중 다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차가운 안개 기술 사용 후 기술 버튼을 한번 더 누를 경우 마지막 공격을 빠르게 사용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시작 예정 이벤트

📣여름타파! 테르미안 마을 오픈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테르미안! 테르미안 마을, 테르미안 해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테르미안 퍼즐 이벤트!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매일 3개의 테르미안 퍼즐 조각을 획득하여, 퍼즐 뒤에 숨겨진 최고 보상을 찾아보세요!

 

📣테르미안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8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테르미안 아이들에게 전해주신 모험가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검은사막 모바일이 대신 전달해드립니다.

 

📣테르미안 미니게임 주간 보상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테르미안 마을, 해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완료하면 '테르미안 퍼즐 조각'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X 설빙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검은사막 모바일과 설빙의 만남! 여름의 더위를 날릴 시원한 빙수를 만들어보세요!

 

📣무법자 지대 오픈 이벤트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8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더 강력한 헤택으로 무장한 무법자 지대가 오픈됩니다.

 

📣친구를 추천합니다 이벤트!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친구를 추천하고 검은사막 모바일을 함께 즐겨보세요.

 

📣모두 모여라 이벤트!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험을 함께 하고픈 친구들 모두 모여라! 친구와 함께 모험을 떠나요.

 

📣 핫타임 및 푸시 보상

- 기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8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 모험가분들의 모험에 도움이 될 혜택과 선물을 소개해드리는 시간! 핫타임 및 푸시 보상이 준비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40808
댓글 26
미누몽 2020-08-04 13:57
알럽 광대ㅡ 3ㅡ
2020-08-04 13:5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휴면명7415915 2020-08-04 14:04
오예~~
2020-08-04 14:04
휴면명7079882 2020-08-04 14:05
밸패 씨봉새야
2020-08-04 14:0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휴면명7265562 2020-08-04 14:08
용코때마냥 애들은 게임안하는거 같음 각인한번에 10만개가 정상적인 숫자냐? 니들은 찍어내면 끝이지만 유저는 존버에 존버를 해야 겨우 모은다
2020-08-04 14:08
휴면명7043091 2020-08-04 15:23
토벌만꾸준히해도 샤카투주화 수천만개쌓이는데 뽑기돌리면 몇백만개 금방모인다 징징아
2020-08-04 15:23
너흰아직준비가안됐어 2020-08-04 16:05
@사해랑 자게에 내가 계산해놓은거봐라 몇백만개가 문제가 아니다 지금
성공확률 66%에 1회당 증가수치 3씩, 실패 시 능력치 하락 확률 33%에 3씩 감소라고치면 100 채우는데 59회 x 장비 6개 x 장비당 2개 마력각인 x 10만개
하면 7천만개가 넘어
근데 난 쩌리라 아직 못해봤는데 실제로 해본 분이 댓글단거보면 30줄만 넘어가도 실패가 더 많이 뜨고 성공해도 +1 씩이랜다..
이러면 100 띄울려면 1~2백번 정도로는 모자라다는 얘긴데 그럼 내가 계산한거보다 족히 3~4배 이상 필요하다는거고
그럼 몇 억개가 필요한거다. 몇백만개정도면 말도 안해 (수정됨)
2020-08-04 16:05
휴면명7303754 2020-08-09 11:37
@너흰아직준비가안됐어 쩌리라 많아보이는거다 각인해봐라 마력의산물남아돌고 차원의조각이 모자란다
토벌지식쌓다보면 넘치는게 산물임 그리고 겨우 몇백만개? 그게많은건줄아니 10만장만돌아도 그거 가뿐히넘게쌓인다
토벌을 얼마나안돌길래 산물얘기가나오냐? (수정됨)
2020-08-09 11:37
SANA 2020-08-04 14:08
미스틱은...??????. 아니 밸패를 빨리해줘야 캐릭을 갈아타든 말든 할거아냐 ㅡㅡㅡㅡ
2020-08-04 14:08
아IU이IU유IU 2020-08-04 14:10
펄업분들 일 참 웃기게 하네...이래서 다들 접는구나....여기가 지랄이 풍년이네...
2020-08-04 14:10
아혼키루스 2020-08-04 14:15
와ㅋㅋ 설마 밸패는 격주에 한번씩 하실 생각인가 보네요?? 그렇게 해서 수많은 똥캐들 언제 다 관짝에서 빼낼려고???? 언제까지 상향되겠지라는 마음으로 버텨야 하는지ㅋㅋ (수정됨)
2020-08-04 14:15
로지라인 2020-08-04 15:16
이상태론 전캐릭 한번씩 손보는데 1년 넘게걸릴듯...
그니깐 이미 구데기로 패치해놓은 메이지 천랑같은애들은 1년 지나야 다시 손본다는 뜻ㅋㅋㅋ 미친거아냐 펄업들아?
2020-08-04 15:16
레이아빠 2020-08-04 14:15
샤이 의상은 이번에도 없네요; 밸패도 안해주는건아니겠지 (수정됨)
2020-08-04 14:1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