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긴잎나무 숲과 베어강 하류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없는 현상 등 9건 수정 패치 2021-11-16 16:20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11월 16일(화) 적용될 패치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게임에 접속해 계셨던 모험가님께서는 재접속 시 최신 업데이트 항목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업데이트는 데이터 패치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전,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시스템 

- 긴잎나무 숲과 베어강 하류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긴잎나무 숲 지역에서 무라카의 흔적을 획득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각성된 유물의 각성 해제를 진행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5세대 반려동물 특수 기술의 레벨이 20 이상일 경우, 간헐적으로 기술 훈련 창에서 일부 기술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설정 > 편의 탭의 '목표 설정 : 다른 모험가 우선 목표] 기능이 ON/OFF 설정에 따라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UI 

- 추출소에서 분해 혹은 추출이 불가능한 장비가 빨간색으로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각성 해제 불가능한 심연 등급 연금석이 각성 해제 시도가 가능한 것처럼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혼돈 장신구 마력 각인 창에서 선택한 각인 종류에 따라 좌측 상단의 일부 마력 각인 목록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의뢰 

- 칼페온 서남부의 긴잎나무 숲, 베어강 하류 지역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부 주요 의뢰의 목표 대상 NPC 및 임무에 입장할 수 있는 입구가 나타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ㆍ 현상이 수정된 주요 의뢰는 '베어마을 사냥꾼들', '긴잎나무 전초기지', '알을 낳는 가고일들', '싸우면서 친해지는 거야', '베어강 하류, 수원지', '마지막 전투', '전투 후', '봉인된 벨모른', '더 넓은 곳으로' 입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239
댓글 1
검사모GOAT 2021-11-16 17:20
🧙
2021-11-16 17:2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