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월드 경영 및 일부 콘텐츠에서 알림 메시지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등 6건 패치 2022-08-24 10:00 검은사막 모바일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8월 24일(수) 임시 점검 이후 적용될 패치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업데이트는 데이터 패치로 진행되며,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업데이트 전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영광의 길

-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을 사용하여 제 20균열 이상 난이도 완료 시, 주간 과제 '성문의 수호자' 의뢰 진행도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ㆍ 업데이트 점검 이후 적용되지 않은 영광의 길 완료 횟수만큼 해당 주간 의뢰 과제 진행도를 적용 조치 하였습니다.

- 영광의 길 진행 중 캐릭터 배치 시, 몬스터 이동 경로를 포함한 배경 이미지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영광의 길 1~5균열에서 우두머리 '티티움'이 등장하지 않아 다음 공세로 진행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UI

- 주술의 근원으로 균열의 토템 돌파 확률 누적 후 추가 확률을 누적 시, 보유중인 주술의 근원 수량이 줄어들지 않는 것처럼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실제로는 돌파가 진행되지 않으나, 착용 중인 장신구가 균열의 토템 돌파 재료로 선택이 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경영 및 일부 콘텐츠에서 알림 메시지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65
댓글 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이시국대한 2022-08-24 13:39
🧙❤️
2022-08-24 13:39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