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이지 밸런스 건의 2021-06-19 21:06 부캐엉

아크메이지 밸런스 관련 건의드립니다.

 

 

1. PVE, PVP 스킬 구성

 

예전부터 아크메이지가 PVE가 안좋다는 평때문에 대부분 스킬이 PVE로 맞춰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PVE가 좋나요?? 아닙니다.

PVP 스킬은 말 안해도 알고 계시겠지만 스킬이 원활하게 돌아가지가 않습니다.

즉, PVP를 하다보면 스킬쿨이 돌지가 않아서 딜로스가 굉장히 심해집니다. (이건 그냥 아무나 아크메이지 잡고 태양의전장이나 소위 떼쟁을 해보면 경험 가능합니다.)

PVP 스킬 사용 횟수를 늘리던가, 쿨타임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2. 일직선 범위 스킬 구성

 

주류 스킬 중에 일직선 스킬들이 너무 많습니다.

전류파동, 균혈의파도... 등.. 사거리를 좀 줄이더라도 좌우폭 범위를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메타 변화

 

요즘 (구)클래스 밸런스 패치나 신규 클래스보면 이동기가 너무 좋아져서 아크메이지 장점인 소위 카이팅이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전류파동의 심화 ON 시 이동 거리를 상향 시켜주시던가 낙뢰 거리 증가 및 낙뢰 이후 바로 달리기 가능 등.. 메타에 맞는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4. 패시브

 

이건 제가 자유게시판이나 클래스게시판에 많이 올렸었는데...

지금 강아지마냥 따라다니는 테드의 활용성을 높여주시던가 아니면 아예 없애고 다른 방향으로 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테드를 활용한다면 다크니스의 재앙의 씨앗 심화 스킬 처럼 아크메이지가 뇌전폭풍 사용 후에 테드가 200% 데미지로 한번 더 사용하는 그런 방식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크메이지 밸런스 패치가 언제 될지 모르지만 모쪼록..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P.S 위자드는 언제 나오나요???........... 목빠지게 기다리고있습니다.

부캐엉

58
  • 작성한 글4,232
  • 작성한 댓글3,126
  • 보낸 추천118
  • 받은 추천1,354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