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 란 경공 회피 오류 수정 후... 2021-09-23 16:24 아IU이IU유IU

9월 14일 란 경공회피 오류 수정후, 경공속도 저하 및 아래 공속부분 및 패시브 지속 부분에서

의도치 않은 잠수패치가 진행된듯 합니다.

공지엔 경공회피부분만 언급하여 수정하신다 하였으나 저를 비롯한 여러 란 유저분들은

오류수정후 란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부분에서 큰 차이를 느끼게 되었고

'ㅇ란ㅇ'님께서 감사하게도 직접 실험하여 데이터까지 뽑아 확인한 결과

경공회피 오류수정 외 다른 부분도 수정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란 상향패치후 달라진 란에 기뻐하며 겜했던것도 잠시..경공쿨타임 오류로 인해 실망하였지만...

그래도 전보다 빨라진 란이 된것 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였습니다.

쿨타임이 오류라 하셨으니 수정함이 맞겠지만..

그외 언급하지 않은 아래 부분은 꼭 다시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이하 아래는 'ㅇ란ㅇ'님께서 실험하여 클래스 게시판에 올려주신 내용 복사하여 올립니다.

 

                                                                              - 아 래 -

공지되지는 않았지만 제작사에서 의도한 너프 인지. 또는 기존 회피버그 수정중 발생된 버그 인지 확인후 조치 및 명확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란 화양연화 패시브 추가 패치내용을 보면

 

-9/7 패치 내용-

첫 기술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모험가에게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는 '화양 연화' 상태가 됩니다. 

여기서 다시 기술을 사용하면 추가로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화양 연화 : 연무' 상태가 되고, 

이 상태에서 기술을 사용하면 기술의 공격 범위가 더 넓어지며,

일부 기술에 추가 피해량이 적용되는 '화양 연화 : 화무' 상태까지 더해집니다. 

'화양 연화 : 화무' 효과를 받는 동안 기술을 사용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되어 효과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기술사용시  (몹이나 유저 피격 유무 상관 없이 기술만 사용하면 자동 패시브 발동)

1회사용- 화양연화(15초)   < 모험자피해 감소 20%, 공속증가(1단)

2회사용- 화양연화:연무(15초) < 공격속도 추가 증가

3회사용- 화양연화:화무(15초) < 사거리 증가 ,일부기술 데미지 증가 20%

 

화양연화:(화무) 상태에서는 기술을 사용하면 지속시간(15초) 갱신되고 효과 유지 가능.

 

여기서 이번 9/14일  란에 대해 회피 단축시간 감소에 대한 버그 패치후 ...  그외에 패치 노트에 적용되지 않은 잠수 패치 입니다.

 

 

 

1. 화무 상태의 경우 지속시간이 갱신 되지 않습니다 15초 지속시간이 사라지면 화무 패시브 효과는 사라지고 다시 패시브 스택을 쌓아야 합니다.

 

2. 패시브 발동을 유지하기 위해 기술 사용이 아닌 대상을 피격해야지만 연무 효과가 갱신됩니다.

   (필드나 보스전에서는 상관 없지만. 투기장에서는 이 부분이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3. 화양연화 버프 발동 여부?  2단:연무 와 3단:화무 의 경우 버프창에 정확하게 버프 아이콘 생성및 버프목록에도 표시되지만 1단:화양연화 버프는 사라집니다.

  이 부분이 버그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2단 화양연화(연무) 상태 버프가  표시되지 않은 1단 화양연화 버프를 포함하고 있는부분인지..?

  (9/7 란 패시브 추가 이후 9/14일 수정패치 이후 공속부분이 너프 된듯 합니다.  해당 부분은 기본 공속의 변화가 아니라 별도 적용이라

   9/7 패치 직후에도 정형화된 수치로  표시되지는 않은 부분이지만 플레이를 하면서 체감이 가능한 부분이였지만 9/14 이후에는 벨패 이전과 차이가 없습니다.)

 

  그의 데미지 증가 20%, 모피감소 20% 부분은 직접 테스트 해서 정상 적용되는 부분 확인했습니다.

아IU이IU유IU

29682
  • 작성한 글113
  • 작성한 댓글1,590
  • 보낸 추천84
  • 받은 추천40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