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캡틴 스킬 건의사항!(내용 길어요) 2022-08-16 23:03 크리토리아

하...1년을 기다려온 캐릭터 인데..조금 실망감을 감출수는 없네요.

일단 오늘 하루 돌려본 결과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건의 드립니다. 부디 이쁘기만한 캐릭터로만 안끝나길..

건의사항은 스킬위주로 정리했습니다.

 

 

 

1. 너울베기 

 - 아니 이게 평타야 뭐야..써보고 정말 황당했습니다. 말도안되는 스킬범위에..가뜩이나 원거리 캐릭터인데 근접기술이 평타 못지않는 범위와 한발한발 다가가는 모션이라니..

솔직히 이번 캡틴 스킬중 최악중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심하게 얘기하자면 삭제하라! 라고 말하고 싶지만, 굳이 개량해야 겠다면 스킬범위 좀 늘려주세요!

그리고 '재장전' 스킬이 안먹는 몇 안되는 기술인데, 너울베기 후 재장전 효과가 적용된다면 너울베기의 효용성이 늘어날것 같습니다. 정말 손봐야 하는 1순위 스킬..

 

2. 선장 등장!

 - 하..이것도 정말...

도대체 커세어라는 캐릭터는 로프액션이 주를 이루는 캐릭터 인데, 로프는 어디가고 땅을 쓸고 다니나요?

아니 로프를 없앴다고 해도 이해한다 칩시다, 왜 이동 후 사격에 딜레이가 있나요?? 사격 후 바로 움직이지도 못하고 심지어 이동중에는 회피기도 안먹어요..

이동중 회피기술 사용가능해야하고, 사격 후 딜레이도 줄여주세요!

아니 제일 베스트는 피검처럼 로프액션 좀 살려주세요!!

(참고로 짤은 '각성'커세어 기술입니다. 이름도 비슷한 '선장 출격')

 

 

3. 재장전

 - 재장전의 의미는 좋은데...솔직히 가시성과 체감되는 효과가 미미한거 같습니다.

재장전 상태라면 머리위에 알수있게 표식이라도 띄워주던가, 아니면 버프창에 재장전 표시라도 넣어주세요.. (있는줄 몰랐어요 죄송해요..)

그리고 재장전인데 쿨타임이 5초는 너무 길지 않나요? 원거리 캐릭, 거기다 총을 쓰는 캐릭이라면 재장전-사격-재장전-사격 의 포지션을 갖춰야 

다른 원거리와의 차별성이 있지 않나요? 재장전의 쿨타임도 대폭 낮춰주셨으면 합니다.

또 말한것처럼 체감되는 효과가 미미하기때문에 재장전이 중첩된다거나 등의 효과가 있다면 

'캡틴은 재장전으로 준비해서 한방 크게 날리는 캐릭터'라는 특성이 생겨날 것입니다. 

현재의 스킬능력으로는 재장전이 무의미해요...

 

4. 팔딱생선해적단 집결!

 - 캡틴 캐릭터의 시작이자 끝인 스킬..이라고 할수 있지요.

다 좋아요.  파푸친구들도 귀엽고..뭐 포탄 색깔이 잘 안보이긴 하지만 째튼 열심히 쏴대니 기분도 좋구요.

근데 효과가 '넉다운' 이라뇨...투기장 등에서 콤보넣다가 중간에 끊겨요..

이것만 제발 '기절'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뭐 쓰다보니 결국은 '해줘'징징이가 되어버린것 같지만..

사실 캐릭터로만 보자면 잘 나온 캐릭인거 같습니다. (일단 무기 하나 바꼇을 뿐인데 커세어보다 10배는 더 이뻐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다만 위에서 말한것처럼 스킬들의 허점들이 너무나도 분명한 캐릭이라, 성능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꺼려지는 캐릭터 일것입니다.

부디 꼭 제가 언급한 건의사항이 아니더라도, 많이 개선이 되어 기존 커세어 처럼 '피빕이든 사냥이든 무난하게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요약: 상.향.해.줘

 

 

크리토리아

68017
  • 작성한 글31
  • 작성한 댓글109
  • 보낸 추천42
  • 받은 추천17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