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4 시작되면서 휘장에도 등급이 생겼잖아요??
근데 결국은 이번 휘장도 고작 90일 사용하고 또 새로운 휘장을 얻어야 하는 시스템인데..
여기서 의문점.
1. 이번에 태고 휘장을 득하고 강화를 했다 쳤을때, 이 태고휘장도 다음 시즌에서 능력치 다운이 없을것인가??
a. 시즌4 태고 휘장 =< 시즌5 신화 휘장 ??
b. 시즌4 태고 휘장을 득하면 시즌 5에도 태고 휘장 자동 변경?? (이건 절대 아니라 봄)
c. 시즌 5 신화, 심연 휘장 < 시즌4 태고 휘장 < 시즌5 태고 휘장 ?? (이러면 결국 능력치 다운 생김)
기존 시스템 대로 하면 a안이나 c안으로 갈텐데....
a안이면 랭커제외하면 과금할 필요 없고... 펄없이 바란 과금요소로써 역할 X.
c안이면 기존 시스템 다 깨부시면서 과금요소 억지로 집어 넣은 꼴.
2. 태고 휘장의 드랍율은 얼마일 것인가?? 과금 없이 약 90일 정도라 보고.
90일동안 하나 먹을 확률이라 치면 대략 1.11%.....
이 확률이면 90일 동안 못먹을 수도 있음....
이게 한번 먹으면 계속 지속되는 것도 아닌... 고작 3개월 기간제 템을 이런 확률로 내놓았을까....?
(그렇지만 이런 확률로 내 놓았을 것 같음.)
큰 그림으로 보자면 퍼럽이 창렬요소를 시즌별로 넣는것 같음.
A. 유저들의 건의 사항으로 넣은 스킬 슬롯창을 펄로 판매하려다 실패. (공카에 대다수의 유저가 누웠음)
B. 다양한 캐릭터를 즐기게 하겠다는 목적하에 가문투력 추가하려다 실패. (또 공카에서 누움)
(가문투력을 올리면 일정 수치만큼 본캐투력이 올라갔었음.)
(투력 4~5000시대에 가문투력으로 올라가는 투력이 200 이상이였던걸로 기억)
C. 알약 패키지 한참 팔다가 종료 후 1달 이내에 초밥과 초밥 패키지 내놓음. (1차 유저 대거 이탈)
D. 토템. (토템을 은화로 살 수 있다고?? 이벤트가 뭔지는 알지..?)
E. 하둠 및 발란템
(하둠으로 기존 모든 렙업, 앵벌 컨텐츠 다 쓰레기 만듬.)
(이 억지스런 필드에 억지스런 소모품으로 모 게임과 비슷한 컨셉 끼워넣음)
(이 억지스런 발란템들로 이득보는건 퍼럽뿐... 이 컨셉 이어나갈꺼면 (엘련)공허템 내놓을때 (하둠)공허 시리즈도 같이 내놔라...... 댕충이들아..)
F. 그리고 이번의 휘장.
(이건 그동안 1~3시즌동안 이어온 휘장시스템을 깨버린 것..)
시스템적인 것이나 컨텐츠, 밸런스 등은 언급하지도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