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버서커는 잡기불가,무적,잡기 다 줘도 어차피 솔라리스 쿠노이치 같은 애들 같은 1티어 되긴 글렀는데
쿨하게 다 줘라 ㅋ
버서커는 요즘 매타가 아니라 그냥 뒤쳐졌음. 기본도 안됨,
각성 나오던 당시에는 잡기 있던 자이언트 발키리 워리어
다 각성하고 잡기 사라졌으니 그러려니 했는데, 요즘은 잡기 없던 윈드워커 천랑도 잡기 주는데 버서커 잡기 줘도 되잖아? 신캐는 나올때 전부 잡기 주면서
(수라 노바 솔라 쿠노 다 잡기 있잖아)
그리고 잡기불가 없으니 주력스킬인 무덤가르기 무모한일격 대검풍 다 제자리에서 쓰는데 어쩌라는건지.
무적스킬 이게 진짜 억울한데 그냥 무적도 기술 준비중만 무적 그런것도 없다.
요즘에 무적기 하나 없는게 말이되나?
누구는 긴 이동 스킬이 무적이고 누구는 짧아도 회피기 하나 더 있는거 같은 무적스킬 있고
무적 없으면 방패가 있거나
방패도 있고 무적도 있는데.
버서커는 다 없다.
분쇄 발목깨기 갑옷부수기 다 안쓰는 스킬인데 기술교본 그런거 나오면 화가난다., 차라리 무덤가르기 같은거 기술렙 높으면 모를까
난 갑옷부수기가 제일 렙이 높았던 시기가 있었는데 현타 엄청 오더라.
내가 가장 화나는건 버서커가 1티어가 아니니 성능이 어떻니 그딴게 아니라 버서커에 대한 태도 자체가 맘에 안든다.
분쇄 갑옷부수기 발목깨기 이렇게 안쓰는 스킬 3개나 있는데
거기다 애매한 무자비 까지 더하면 4개나 잉여스킬 있는데 그중 뭐라도 잘 리뉴얼 해줄 생각 전혀 없어보인다.
갑옷부수기 이건 진짜 악의적으로 그런거지? 이건 각성 나오고 부터 좀 바꿔달라고 그렇게 말을 하는데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지 바뀔 생각을 안해! 상식적으로 저걸 어디다 쓸건데?
갑옷부수기 pc판 에서 스킬 캔슬 할때 쓰는 스킬을 왜 골라서 가져옴?
켄슬이 되기라도 하면 모를까 켄슬조차 안되지.
슈아,전가,무적 뭐하나 없는 스킬인데 장난하는건가?
존재할 이유가 없잖아.
혼자 70 레벨 버프스킬 효과 흑정령 스킬이랑 중첩도 안되게 만들어 놓고
피 체워놓고 다시 빠지는데 큰 이득도 없는데 제한은 겁나많고.
콤보 설계 조차 엉성해서 무덤가르기 이후 무모한일격 쓰면 적이 바로 벌떡 일어나서 낭패를 본게 하루 이틀이 아님.
그리고 지금 글래디 버서커가 유일하게 몬스터랑 충돌하면 회피모션 없이 옛날 그대로 어깨빵 치고 지나간다.
그거 하나도 바꿀 생각 없는건가?
편의성 그리고 버그도 안고침.
투기장 들어갈때 광전사 버프 일일히 수동으로 켜야 하고,사냥중 평타 치는거랑 전투지역에서 이모션 쓰는중 칼 드는 오류등등 버그 고치지도 않는거 보면 관심 1도 없다는게 너무 티나잖아.
팔 들고 웃는 이모션 목소리 안나오는거 방치된지 반년이 넘어 1년이 되어간다.
이건 엄연히 펄없이 버서커 싫어하는거다.
왜 그렇게 고집을 부림?
렌서 투신 사냥은 구려야 하고
버서커는 나사 빠진 설계로 도태되어야 하고
그런 방침이라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