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태양의전장 추가 "폭풍의 진력로" 간단공략(복잡한 내용없음) 2022-01-13 23:04 Kayarose
이번주 신규 로테이션 두번째 폭풍의 진격로가 추가됨 이전 빅떵을 한번 싸질러 놓은 태전개발자 이번에 약빨고 만든게 확실함ㅋㅋ 이유는 멍까고 오토만 돌리는 할검저는 절대 앞으로 오토를 할수 없는 구조이고 무엇보다 변수가 몇가지 요소가 승패를 갈리기 때문에 저투 중투 고투 초고투 잼민이 아저씨 아줌마 경로당으르신도 이제 다참여 가능하게 설계됨 레드블을 한트럭 먹고 만든것 같음 ^^ㅎㅎ 그만큼 잼나넹~

1. 보스 공략 무지성 이제 못함(자동사냥)
기존 첫번째 붉은바람 격전지 에서는 중앙 센터에서 부대장&총사만 딜하면 승패가 갈려서 나름 아주 편하게 공략이 가능 했다면 이번 두번째 폭풍의 진격로는 존비 처럼 때거지로 보스만 딜하면 절때 이길수 없음 절~때 그리고 오토 자동 이제 못한다 아니 할수가 없다 가장큰 변수는 측면에 양진영 대포 그리고 투척기 일명 신기전으로 지원포격을 하기 때문에 할수 없는 구조로 설계됨 그래서 할검저 수동조작 손목아지 뿌러질지 모름 ㅋㅋㅋ

2. 대포 &투척기(신기전)
신규 맵에서는 이제 대포 투척기 공격과 수비에 따라서 앞으로 승패가 갈릴꺼라 생각됨 그만큼 효율이 개좋음 특히 투척기를 양쪽 진영에서 잘활용 하는 쪽이 50%이상 승률이 높다는점 실제로 투척기 그리고 대포로 지원 포격해줄때 백퍼 이김 그리고 이전처럼 무지성으로 중앙 보스만 딜해서는 백퍼로 이기지 못함

Tip. 양쪽진영 대포 지원 포격 꼭 해야됨 그리고 상대 진영 대포 파괴도 동시에 진행된다봄 승패에 중요한 투척기는 정중앙에 있어서 양쪽 진영에서 어느쪽이 지원포격을 해주냐에 따라서 달라질것 같음 단. 저투 고투 초고투 No No 투력 문제가 아님 역할이 중요한 변수라 생각됨 그리고 우리편 투척기 지원포격중 상대 진영 공격을 얼마나 잘막는 것도 중요함

3. 양쪽 거점 공략
기존 태전과 비슷함 상대진형 중앙과 가장 가까운 두번째 거점을 얼마나 점령하는 가에 따라서 상대방을 교란 그리고 시간지연을 시킬수 있음 승률에 10~20% 비중이라 생각됨 맵자체가 일자이고 작은 길목은 포격지원 존이라서 딱히 어그로나 도망이고 머고 없음 계속 끝날때까지 거점공략 해서 피곤하게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음

4.칼뽕
신규 태전에서는 여러변수가 있어서 기존 태전 처럼 칼먹고 기차놀이 일명 초고투 용놀이가 무의미하게 됨 그저 캐릭 등수 올리는 수단정도 승패를 갈릴 정도로 큰역할보다 상대진영 견제정도 아니면 칼먹고 상대진영 대포파괴나 투척기 옆에서 수비하면 칼뽕 못참을 것같음ㅎㅎ 이제 초고투 칼먹고 투척기 옆에서 기차놀이 하면 자괴감 들것같음 ㅋㅋㅋㅋ

★간단평가
폭퐁의 진격로는 컨셉이 뚜렷한 만큼 자동으로 못하는 구조이며 기존 버스타던 할검저는 수동 조작해여됨 사망신고ㅋㅋ 맵에 배치된 장비로 전투에서 얼마나 잘해주냐에 따라서 즉 역할을 해주면 확실히 승패가 명확하기 때문 그만큼 변수가 많다는 거라 생각됨

예로 축구경기EPL 공격과 수비 압박 전술처럼 경기 끝날때가지 상대를 끝임없이 압박하는 축구랑 비슷하게 전개 11명이 자기역할을 잘 수행해야만 완벽한 승패가 갈리는 구조라 생각됨

기존 태전을 컨으로 즐기시는 분이라면 신규맵 정말 좋아할지도 반대로 기존에 자동 꿀빨던 분들은 싫어할지도 호불호가 갈릴것 같음 하지만 약빨고 만든건 "인쯔~으 쩌~엉"ㅋㅋ 다행이도 빅떵이 아니라서 다행이라 생각됨^^

다소 부족한 내용을 봐주셨어 감사합니다 몇가지만 콕집어서 간단히 적어봤고 복잡한 내용은 즐기시는데 별로 도움되지 않을것 같아 중요한 몇가지만 말씀드렸습니다 단. 지극히 개인적이며 다른 고인물분과 매우매우 다를수 있다는점 이제 초저투 뉴비분들도 태전을 잼있게 할수 있을꺼라 생각됨 사실 검태 무보정 보다 나을꺼라 생각됨ㅎㅎ

뉴비 파이팅^^v

-관종 꼰대라떼 틀딱 일베 열폭 사절합니다-




1247
댓글 2
프롬이가있는날 2022-01-13 23:14
잘만든거같아요 몇판해보니 괜찮네요
m용가리m 2022-01-14 13:36
투척기? 신기전 얘기하시는 거죠?
신기전과 대포는 연금석 착용시 효과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기술의연금석 효과가 +70%이므로 차이가 큽니다.
신기전이나 대포 하실분들은 미리 연금석 준비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