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엔-네세르] ' 현 네세르 서버 TOP5 '현황 2019-03-23 21:45 휴면명4723535

네세르현황님과 종군기자님, 역사서님의 부재로 인하여

'네세르우편함' 인 제가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밑의 글들은 흘러흘러 들은 소식 그리고 개인

적인 정보통등으로 이루어진 뇌피셜이며 언제든 바뀌고 수정이 가능한것임을  알아주시고

재미로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욕하면 글 안쓸꺼임ㅋㅋㅋ)

 

 

 

지금부터 현 '네세르' 서버의 길드 순위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1위

 

'지명수배 '

 

언제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네세르=지명수배 라는 공식이 붙을정도의 어마무시한길드

 

타 섭에서도 유명하며, 섭쳇 어그로부터 비매너까지 서슴치 않는 악동길드이지만.. 그들의 단합력과 전투력은 어마무시하다.

 

(이들이 언제 무너질지 필자는 정말 궁금하다.. 어쩌면 절대 무너지지 않을수도..)

 

몇일전 월보시간에 '지명수배' 길드가 서버쳇으로 '대동단결' 에게 시비거는것을 목격한뒤 아싸리!! 하면서 싸움을 구경하기위해 놀러갔던적이 있었다

 

(물론 대동단결 과 싸우는것이 아닌 lightsaber 와 싸우고 있었지만..)

 

역시나 지명수배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엄청난 화력을 목격하였으며, 괴물들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들의 악동 행각 역시 자신감에서 나온다는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아마 나를 본사람들도 몇 있을것으로 예상한다 하지만 나에 대한 언급은 자제해주었으면 좋겠다...내가 만약 들키게되면  더이상 글은 쓰지 않을거야....)

 

(가끔식 서버쳇에 보이는 '토움' 님의 아재개그는 보는 이로 하여금 어이없는 웃음을 짓게하지만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보인다 좀더 노력하시면 좋을거같다..

 

['횽냥이와최집사' 님에게 배우면 될거같다] )

 

 

 

2위

 

'대동 단결'

 

일명 '포텐 단결' 이라 불리는 이 길드는 섭1위 '포텐'님 을 선두로 엄청난 전투력을 자랑한다.

 

(포텐단결이 욕이라면 정정하겠습니다)

 

그리고 한때 서버를 휘감았다가 갑자기 바닥을 치고 다시 또 올라가는것을 보면 마치 '롤러코스터' 를 연상케한다

 

(무너질듯 안무너질듯... like 바퀴벌레...바퀴벌레는 욕하는것이 아니다 그만큼 끈질기며, 질긴생명력을 뜻한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필자는 아직 이들의 전투력을 제대로 본적은 없으며 ... 단지 랭킹에 있는분들이 다수 포진하고 있어서 쎄다고 생각하는것일뿐...

 

현재 듣기론 싸움에 포텐님만 와서 싸운다고 들었다  (이것은 팩트로 판명 .. 하지만 대동단결의 전략이 있을것이라 조심스럽게 예상해본다..)

 

어떠한 이유가 있겠지만 자세히 모르기 때문에 더이상 언급은 하지않겠다....

 

하지만 필자의 예상으로 대동단결이 제대로 뭉쳐서 싸우면 지명수배와 비등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3위

 

'Lightsaber' + 전투준비'

 

일명 New 'lightsaber' 현재 서버에서 제일 화두에 올라와 있는 길드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신사적이며 쟁 을 자주 하지않고 , 매너좋은 이미지의 'lightsaber'

 

쟁을좋아하고 탈도많고 문제도 많았던 안좋은 이미지의 '전투준비' 그들이 합치리라고는 아무도 예상못했을것이다.

 

현재 들리는 소식으로는 '전투준비'길드 의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게한 주축이었던 k모씨는 게임을 접은 상태라 들었다.

(자세한 내부사정은 모르나 들리는 소문에 의한 제 피셜 입니다 ... 죄송합니다 K모씨..)

 

무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섞일수 없는 이미지의 두 길드가 합병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NEW 'Lightsaber' 가 탄생하게 되었다. (N.L 길드라 하겠다)

 

위에서 필자가 언급했던 바와 같이 지명vs 대동 싸움 구경을 갔는데

 

N.L 길드와 싸우고 있는것을 목격하였다 거기서 본것은 지명지명이지만 N.L 길드 역시 엄청난 단합력과 화력을 자랑하고 있었다..

 

(사실 필자는 이런 쟁이 부러웠다.. 그러나 난 약하기에..ㅠ)

 

심지어 두 길드가 싸우는것을 구경하다보니 눈 이 아파 모니터를 꺼 버렸다..

 

무슨 거점,공성전을 필드에서 하고 있는것 처럼 보였다.

 

물론 '지명수배'의 아성을 넘지 못하였으나 기대가 되는 길드임은 확실하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필자를 본사람들은 필자를 언급하지 말아주었으면 좋겠다..!)

 

무튼 앞으로 이들의 행보가 굉장히 기대가 된다. 과연 '' 이될지... ''이 될것인지 ......

 

 

 

4위

 

'Pavet'

 

사실 3,4 위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었다

그러나 'Lightsaber' 와 '전투준비' 의 합병으로 인해 4위로 넣었다..

현재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Pavet'측의 길마가 교체되고 많은 인원이 빠져나가면서 전력이 많이 약해졌다고 전해 들었다.

 

그러나 아직 대다수의 랭커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들의 힘은 절대 무시못할 것이다.

(성도 여러번 먹은 경력이 있다)

 

'Pavet' 이 예전의 명성을 다시금 되찾을수 있을지 앞으로 가 궁금하며...

 

지금은 잠잠하지만 언제 다시 치고 올지 모르는 잠재력있는 길드인것은 확실하다. 지금 'Pavet'의 정보가 너무 부족하기에 글을 길게 쓸수 없는게 아쉬

 

울 따름이다 .... 혹시 이글을 보게 된다면 3,4 위 자리를 두고 피터지는 싸움을 하게 될지도 ...

 

(필자는 개인적으로 경쟁구도로 싸웠으면 좋겠다.. 불구경이 제일 재밌는법이니까..아니면 힘을합칠수도?.. 그것은 모르는일)

 

 

5위

 

'HAURES'

 

현재 '소수정예회', '즉결처형' 길드와 함께 다수의 랭커를 포진하고 있는 길드이다.

 

예전에는 잠잠했으나 요즘들어 서버쳇에 많이 보이는 길드로

 

확실한건 아니지만 'Lightsaber' 길드와 서로 트러블이 있었던 것으로 예상한다 (트러블은 아닌것으로 판명)

 

HAURES 길드 또한 쟁을 굉장히 좋아하는 것으로 필자는 알고있다

 

(필자는 나메사냥도중 HAURES 길드원한테.. 많이 죽었었다.. . J모씨.. 나쁘다 ㅜㅜ)

 

각설하고 예전에는 그들이 성을 먹거나 눈에 띄게 무엇을 한것은 아니지만

 

요즘들어서 무엇인가 하는것을 많이 볼수있었다.

(그만큼 커졌다는 뜻 아닐까...?)

 

앞으로 과연 이들이 치고 올라갈 것인지... 아니면 짓눌릴것인지.... 궁금하다

 

현재 HAURES 또한 딱히 큰사건이 없었기에 길게 글을 쓰지 못하지만 앞으로 그들이 어떠한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나의 빈칸들이 채워질 것 이다....

 

 

 

 

지금까지 네세르의 Top5 길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카페가 포럼으로 바뀌면서 재밌는 글들을 써주시는 분들이 다들 종적을 감추셨습니다..

 

안타까움에 제가 글을 쓰게 되었네요 앞으로

 

길드순위 뿐 아니라 큰 사건들 ,자신의 길드에 오해가 있다 , 누군가를 고발한다 또는 중재가 필요하다 

 

누군가에게 고백하고싶다 , 공식적으로 하고 싶은말이있다.. 

 

하시는 분들의 제보를 받고 비정기적으로 쓸것이며 

 

제보는 캐릭터 '네세르우편함' 으로 귓말 또는 오픈톡 '네세르우편함' 검색하셔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익명성은 철저히 보장됩니다

 

그리고 저는 위의 어느 길드에도 속해지 않고 조용히 구경하고 겜하는 유저이므로 밝히지 않을것입니다 .

 

또한 혹시나 알게되신분들도 언급은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1607

휴면명4723535

1244
  • 작성한 글11
  • 작성한 댓글2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5
댓글 3
여신 2019-03-23 22:30
신캐나 내놨으면
2019-03-23 22:30
휴면명7248579 2019-03-24 11:35
글 잘쓰시네요 ㅎㅎ
HAURES 와 lightsaber간의 트러블은 하나도 없었고 그저 재미를 위한 쟁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HAURES-
2019-03-24 11:3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휴면명4416188 2019-03-25 10:15
엌ㅋㅋ맛춤벞똑바로하라
2019-03-25 10:15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