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행, 대사막에서 함께할 동물 친구를 선택해 주세요! (~11/17 23:59) 2019-11-13 14:38 CM에이든
 
안녕하세요. CM에이든입니다.
 
곧 거대한 사막을 무대로 모험가 여러분의 또 다른 여정이 시작된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모래폭풍 앞에서는 든든하게,
작열하는 태양이 무색하리만큼 싸늘해지는 밤에는 따스하게 체온을 나눌 반려동물을 선택해보시겠어요?
 
■ 새로운 여행, 대사막에서 함께할 반려동물 친구를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19년 11월 13일(수) ~ 11월 17일(일) 23:59까지
 
📣 참여 방법
- 대사막 여행을 함께 하고 싶은 반려동물을 선택해주세요.
- 반려동물의 이름, 그 반려동물을 선택한 이유를 본 게시물의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
- 해박한 지식, 재치있는 답변이 담긴 댓글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조금 특별한 선물이 찾아갑니다.
 
양식
[서버 / 가문명 / 반려동물 이름 / 그 반려동물을 선택한 이유]
 
예시
[일레즈라 / CM아이린 / 사막여우 / 광대한 사막에서 생존하는 데 특화되어 있는 반려동물이에요.]
[하스라 / CM에이든 / 갈색 길잡이 매 / 먼 곳에 있는 마을, 오아시스 등을 금방 찾아줄 것 같아요.]
 
※ 댓글 작성 시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반드시 위 양식을 지켜주세요.
※ 반려동물은 펄 상점 ▶ 외형 상점 ▶ 반려동물 목록 내에서만 선택해주세요.
※ 양식, 반려동물의 이름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경우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선물
댓글로 소개한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6세대 반려동물 등록증 1개 (총 20명)
 
📣 결과 발표
2019년 11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당첨자 발표와 함께 우편함으로 지급
 
✅ 꼭 확인해주세요!
-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해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정, 선물 등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공식포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