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키워주세요! (~4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4/13 15:30 내용 추가) 2020-03-31 12:49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발치에 따스한 기운이 느껴져 내려다 보니
작고 귀여운 고양이가 주변에서 서성거리고 있네요.
아무래도 모험가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눈치입니다.
모험가 여러분, 이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멋지게 키워주지 않으실래요?

📣 이벤트 기간

4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4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검은사막 모바일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공표한 내용에 따라 매주 목요일이 포함된 주를 기준으로 업데이트 주차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마켓을 통해 게임 앱(App)을 검수 받고 배포하는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 상,
 점검 일정에 변수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 주차로 안내 드리고 있는 점 헤아려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예. 4월의 첫 번째 목요일(4월 2일)이 포함된 주 = 4월 1주차)

📣 이벤트 내용

- ‘홍련 출시 기념 매일 담무 달성 이벤트’를 통해 ‘등록증 : 빨간 리본 고양이(6세대)’를 획득하여보세요.
- 등록증을 사용해 빨간 리본 고양이를 모험가님의 친구로 맞아주세요.
- ‘기술 확장’을 통해 빨간 리본 고양이의 기술 레벨을 확장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임무

아이템

개수

빨간 리본 고양이 기술 확장 성공

고양이의 선물

1

고양이의 선물

고양이의 선물 사용 시, 아래의 보상을 모두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고양이 수염 1개
- 핫타임 300% (3시간) 3개

※ 고양이 수염은 모든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는 외형 장식(얼굴 장식)입니다.
※ 이벤트 종료 시 고양이의 선물, 핫타임 300% (3시간) 아이템은 일괄 삭제될 예정입니다.(4/13 15:30 내용 추가)

❗ 꼭 확인해주세요.
- 임무 달성 시, 이벤트 메뉴에서 직접 ‘보상 받기’ 버튼을 터치하여 보상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