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정판 스페셜 달력 출시! 2020-12-08 12:09 CM에이든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에이든입니다. 

  

다가오는 2021년, 소중한 분들의 행복과 희망찬 신년을 기원하며,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특별한 달력을 판매합니다. 

  

달력 판매에 대한 수익금은 생활에 어려움이 있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며, 

본 기부 행사는 검은사막 모바일과 검은사막의 모든 모험가분들과 함께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모험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쿠폰이 
담겨있는 2021년 스페셜 달력을 만나보세요! 

  

📢 이벤트 기간 

2020년 12월 08일(화) ~ 12월 31일(목) 23:59 

※ 판매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달력 상세 안내 

 

 ※ 2021년 스페셜 달력은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펄어비스 스토어 바로가기]
※ 해당 달력에는 2021년 1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월마다 사용 가능한 쿠폰 1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가치 24만원 상당) 

※ 2021년 스페셜 달력 판매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본 기부 행사는 검은사막 모바일과 검은사막의 모든 모험가분들과 함께하며, 기부처는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2021년 스페셜 달력 내 쿠폰은 가문 당 1회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영리 목적의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 2021년 스페셜 달력 내 쿠폰은 유효 기간이 각기 다르며 쿠폰에 명시된 기간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은 AOS 기기, iOS 기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AOS:검은사막 모바일 실행 ▶ 메뉴 ▶ 설정 ▶ 쿠폰등록 
  • iOS: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 접속 ▶ 로그인 ▶ 쿠폰사용 [바로가기] 

- 사용하신 쿠폰은 취소하거나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쿠폰 사용 시 ‘서버 공용 우편함’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14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으로 지급된 아이템들의 귀속 여부는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2021년 스페셜 달력에 관한 문의 사항은 구루 컴퍼니 고객 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펄어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상품을 조회할 시, 구매 버튼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