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균열 발생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020-07-21 12:39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이번 주 업데이트 점검 이후, 혼돈 지역을 감싸고 있던 장막이 걷힙니다. 

  

미지의 이야기와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이 잠자고 있는 혼돈 지역 중에서도 

'혼돈의 균열'은 특히 강력한 기운을 내뿜고 있는 곳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간혹 모습을 드러냈다가 감추는 탓에 혼돈의 균열을 둘러싼 소문은 날로 무성해져갑니다. 

  

바로 그 혼돈의 균열이 곧 발생할 예정이라고 해요. 

모험가 여러분, 혼돈의 균열을 탐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 이벤트 기간 
7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 혼돈 지역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카프라스 미확인 비급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투력 10,000을 달성한 모험가님이라면 미니맵 우측 선물 상자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 '혼돈의 균열 발생' 화면에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만나보세요. 

  ㆍ 이벤트 지역인 '혼돈의 균열'은 '질서의 두루마리'를 사용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ㆍ 질서의 두루마리는 발렌시아 지역과 대사막 잡화상인에게서 은화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질서의 두루마리를 구입하려는 캐릭터의 레벨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ㆍ 이벤트 화면에서 '혼돈의 균열 지역 이동' 버튼을 누르면 혼돈의 균열로 자동 이동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