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락시온 바아마키아편 처음 접하는 뉴비분들께서 의외로 고생하시는 부분만 관문별로 정리 했으니, 보고 따라하시면 손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사실 이 글 쓰기 위해 길드원과 함께 많은 경험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를 쌓은 내용 바탕으로 올린점 참고 바랍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1관문: 문 뿌시기
간단합니다. 세번째 잡몹 등장할때 코뿔소 같이 생긴 몬스터가 등장할 때 걍 냅따 문앞으로 돌진 하십쇼.
- 2관문: 스텔라 기어 과충전 기믹
노란색 가이드 바가 본인이 위치한 기둥에 위치하면 기둥을 활성화하여 정상화 시키면 됩니다.
몇번? 3번
- 3관문: 크라켄 3페이즈
의외로 이 관문의 3페이즈에서 많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크라켄 피통이 반정도 남으면 환영 3마리 잡으시면 점프대가 활성화 됩니다.
이때 점프대 바닥 색상과 같은 스텔라 기어가 있는 곳으로 가셔서 활성화 하셔야 됩니다.
왜냐하면 점프대에서 빛나는 FX색상과 같은 스텔라 기어를 활성화 하시면 폭력적으로 폭주하여 1000000000% 확률로 개같이 멸망됩니다.
그러므로 점프대 바닥 색상을 반드시 먼저 확인하고, 스텔라 기어 기둥 색상과 같은 위치로 쥐도새도 모르게 가셔서 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 기믹의 경우 컨 좋으신 분들이 계시가면 한명에서 가능하지만, 컨이 미숙한 분들과 함꼐하시게 되면 두명에서 가셔야 됩니다.
- 4관문: 첩탑에 대한 정보
아텐 17줄~16줄 부터 공명되는 색상과 같은 첩탑으로 이동하여야 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이때 공명을 안받고 있을 때 첩탑을 치게되면 아텐의 체력이 회복되오니 첩탑 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대망의 마지막 5관문 : 결전의 우르카우스 제한시간 초과
만약 딜이 부족으로 시간초과되면 모든 지역이 불 지짐이 되며, 받게되는 데미지도 폭력적으로 무시무시 합니다.
음식아이템과 샤이의 고통스러운 피 수혈을 받으면서 마저 빡딜하면 그래도 깰수는 있습니다.
이 오답노트 잘 숙지해서 빡세게 아토락시온 주간 5회 돌리면 한시간 반 정도 걸립니다
다음 편으로 뵙겠습니다.
즐토락시온 하세욧^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