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2018.10.10 | 10월 2주차 업데이트 사전 안내 2019-02-13 15:57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CM하이델입니다.

 

쌀쌀한 바람으로 옷깃을 여미게 되는 10월의 2주차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 모두 옷 잘챙겨 입으셔서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번 주에 진행될 업데이트의 일부 소식을 미리 안내 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시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시 일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잠재력 개방 시스템 삭제

10월 2주차 업데이트 시, 잠재력 돌파 +31 부터 적용되는 잠재력 개방 시스템이 삭제됩니다.

 

잠재력 개방은 한 번에 하나의 아이템에만 적용되었기에 장비 성장에 다소 정체가 발생할 수 있었는데요,

이 구간의 부담을 완화시켜 성장의 즐거움을 느끼고 향후 전개될 모험의 난이도 상승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려 합니다.


장비에 누적되어 있던 개방 경험치도 함께 삭제되어 잠재력 돌파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며

+40 까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블랙스톤을 사용하는 잠재력 돌파 및 흑결정을 사용하는 강제 돌파로 성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신규 지역/월드 경영 등 모험의 확장과 전투력의 성장을 위한 +41 이상 최대 돌파 수치 상승이 추후 업데이트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업데이트 시기는 향후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 슐츠 지역 신규 오픈

메디아의 마지막 북부 지역, 슐츠 지역이 새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ㆍ신규 지역 : 슐츠 해안 야영지, 슐츠 방어기지, 슐츠 해상 요새, 남부 산맥, 카마실브 사원, 돌꼬리 목장

ㆍ신규 지역에서는 새로운 의뢰와 임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공성전 정규 시즌 시작

길드의 힘과 전략의 대결를 기릴 수 있는 공성전이 본격적으로 정규 시즌에 돌입합니다.

거점전, 공성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안내드리는 게임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거점전 가이드 [바로가기]

☞ 공성전 가이드 [바로가기]

 

■ 특수 토벌 2종 추가

특수 토벌을 통해 더 강력해진 우두머리 ‘머스칸’와 ‘오르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ㆍ토벌 임무 중 ‘머스칸’, ‘오르그’에 특수 토벌이 추가됩니다.

ㆍ특수 토벌 우두머리를 처치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공략이 필요합니다.

ㆍ더 강력해진 우두머리 ‘머스칸’과 ‘오르그’를 처치하면 기존 토벌의 20배 이상에 달하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삼계탕 버프 아이템 상향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더 쾌적한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삼계탕 버프 아이템이 상향됩니다.

ㆍ삼계탕 아이템의 버프가 아래와 같이 상향됩니다. (전어구이와 버프 옵션 동일)

또한, 삼계탕과 전어구이 아이템의 누적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니

해당 아이템들이 여러분의 모험에 더욱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