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2019.01.09 | 1월 2주차 업데이트 사전안내 2019-02-13 16:01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CM벨리아입니다.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기다리셨던 사막지역, 발렌시아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냅니다.

 

드넓은 사막은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을까요? 또 어떤 여정이 모험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상상만 해도 설렘이 가득하지 않으신가요?

 

월드 경영 : 무역의 지속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새로운 지역에서의 모험을 만날 수 있는 1월 2주차 업데이트 사전 안내를 준비 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확인해볼까요?

 

※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시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시 일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지역 발렌시아 1차 업데이트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서 기다려오셨던 발렌시아, 드디어 이번 주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각성을 통해 강해진 모험가님의 도전의 장이 될 신규 사냥터에서는, 더욱 강한 적들을 제압해야 합니다.

그 노력에 걸맞게 희귀한 장비를 습득할 기회도 주어지니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지 마세요!

 

발렌시아 1차 업데이트와 함께 사막의 등장이 성큼 다가온 만큼, 발렌시아 지역에서 더 넓은 사막의 여정을 준비해보세요!

 

■ 월드 경영 : 무역 ‘위치 저장 시스템’
많은 양의 은화를 수급 할 수 있는 기회의 초석, 월드 경영 : 무역에 위치 저장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금주 업데이트 이후 첫 번째 입장은 종전과 동일하게 발레노스 영지 앞에서 시작하나,

그 후 후 부터는 월드 경영에 입장 시 가장 마지막에 들렀던 마을 안에서 마차가 출발되니 더 다양한 전략과 루트로 월드 경영을 즐기실 수 있겠죠?

(1/9, 16:56 일부 내용이 모험가님들께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점을 인지하여, 정확한 스펙에 맞게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특산품과 관련된 변경 내역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업데이트 당일! 변화된 월드 경영 : 무역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기대해 주세요!

 

■ 월드 우두머리 시즌3 시작

1월 3일(목) 패치노트를 통해 사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월드 우두머리 시즌3가 시작됩니다.

 

크자카, 카란다, 누베르, 격노한 빨간코, 격노한 기아스는 물론 지난 업데이트로 새로이 등장한 격노한 베그까지 월드 우두머리들의 능력치가 상승하여 더 강력해졌는데요~

공략을 위한 전략도 꼭! 잊지 말아주세요.

 

월드 우두머리들이 강력해진만큼, 획득 가능 보상의 등장 확률 및 개수 증가 등이 예정되어 있으니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더 푸짐한 보상 획득의 기회를 누려보세요.

여기까지 1월 2주차 업데이트 사전 내용을 살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안내드린 내용 외에도 콘텐츠 개선과 모험가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렸던 일부 문제들, 격투가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들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91
댓글 1
휴면명2041745 2019-02-14 12:06
세렌 얼라이언스 파이팅
2019-02-14 12:06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