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일레즈라가 자아낸 혼란이 잠식한 곳, 혼돈 지역 업데이트 사전 안내 (7/15 22:19 내용 추가)  2020-07-15 21:09 CM아이린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오랜 시간 대사막의 모래 아래에서 잠자고 있던 고대 쿠툼의 심장을 뛰게 하고
드넓은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던 별자리의 힘을 훔쳐 달아난 여인, '일레즈라'.
지금 일레즈라는 전에 없던 혼란을 가져오려 합니다.
 

'혼돈의 전조'를 통해 모험가 여러분은 일레즈라가 앞으로 벌일 일들을 추적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7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혼돈 지역'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혼돈 지역을 미리 만나볼까요?

■ 재앙, 일레즈라
 

과거 메디아 성에서 일하다 모종의 사건으로 죽지 않을 정도의 형벌을 받은 후 쫓겨난 '일레즈라'는 상처를 입은 채 헤매던 차에 소서러의 마을 타리프에 정착하게 됩니다.

그녀는 타리프 마을의 차기 촌장으로 지목될 만큼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었기에 많은 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지만, 마을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던 봉인된 금서 '카르티안의 서'를 훔쳐 그 힘을 손에 넣었고 결국 수많은 소서러에게 오명을 안기고 맙니다.

그리고 지금 타리프 마을은 재앙을 키운 마을이라는 불명예를 씻고 카르티안의 서를 되찾기 위해 '일레즈라'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검은 돌이란 진정 무엇일까?"
"저 광대한 사막 아래에는 무엇이 있는 걸까?"
"사막 너머의 심연에서 나를 부르던 목소리는 무엇일까?"

'일레즈라'의 발자국을 따라가다 듣게 되는 독백은 그녀가 단순한 강함만을 좇고 있지 않는 것 같다는 인상을 줍니다.

그녀가 말하는 '이 세상에 숨겨진 비밀'이란 무엇일까요?

■ 혼돈 지역



혼돈 지역은 찬란한 빛으로 가득한 '엘리언의 영역', 암흑보다 짙은 어둠이 깔린 '하둠의 영역'으로 나뉘어 있던 세계가 다시 하나로 합쳐지는 과정에서 생겨난 혼란이 고스란히 녹아 든 공간입니다. 
 
두 세계 간 불협화음은 때때로 이상 기후를 동반하는 등, 기존에 만날 수 없었던 풍경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발렌시아 서부, 북부가 '검은 태양'이 떠오르는 시간에만 하둠의 영역에 의해 엘리언의 영역이 잠시 침범 받았다면, 남부는 마침내 하둠과 엘리언 영역이 뒤섞입니다.  
 
혼돈 지역에서는 성수 사용에 따라 하둠의 흔적이나 엘리언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혼돈 장비 
 
혼돈 지역이 발견되고 모험가들의 도전이 이어짐에 따라 더 강력한 장비의 필요성이 높아졌고, 혼돈 지역에서 발견된 자원들의 연구와 수많은 대장장이의 노력 끝에 새로운 장비가 개발되었습니다.  
 
혼돈 장비를 만들 때는 혼돈 지역에서 발견된 '혼돈의 축'이 필요하고 이것을 재료 삼아 잠재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장비 그리고 차원의 조각이 필요합니다. 주 재료로 쓰이는 장비는 각성한 상태의 태고 등급으로 잠재력 각성 V가 최소한의 조건이고, 엘리언/하둠 장비에 따라 요구되는 차원의 조각 수에 차이가 있습니다.
 
혼돈 장비는 재료로 쓰인 장비의 수정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혼돈 장비의 잠재력 각성 정도에 따라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제약이 있지만, 수정 슬롯 확장도 가능합니다. 다만, 재료에 각인되어 있던 마력은 보존되지 않습니다. 
 
제작된 혼돈 장비는 엘리언의 영역과 하둠의 영역을 아우르는 힘을 지니고 있어 투기장, 라모네스 전장, 태양의 전장 등 특수한 환경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에서 기운 공명 효과를 발휘합니다. 
  
혼돈 장비는 각성과 마력 각인을 통해 한층 더 강한 능력을 끌어 낼 수 있도록, 추가 연구가 계속 진행된다고 합니다. 

■ 혼돈의 균열 



혼돈의 균열은 혼돈 지역 안에서도 엘리언과 하둠 영역 간 충돌이 가장 극심한 곳입니다. 이로 인한 여파로 웬만한 모험가들은 이곳에서 발생하는 '혼돈'에 잠식되어 이성을 잃는 경우가 허다하였고 알루스틴이 발견한 '질서의 두루마리'를 통해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지의 지역에 첫발을 내디뎌 역사의 한 장을 장식하고자 한 많은 모험가들이 질서의 두루마리를 찾는 데 혈안이 됐습니다. 잡화 상인들은 이러한 모험가들의 움직임을 재빨리 알아차렸고, 은화만 지불한다면 질서의 두루마리를 구해주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혼돈 지역은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카프라스의 미확인 비급서, 심연 수정 등 진귀한 보상이 속속 발견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에 '영웅' 또는 그 이상이라 칭송받는 모험가들이 아니라면, 피해야 할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안내해드린 내용은 2020년 7월 15일(수) 21:08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첨부된 스크린샷은 개발 환경에서 촬영하여 실제 게임 환경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일부 스크린샷을 삭제 후 재등록하였습니다. (7/15 21:18 내용 추가)
- 모험가분들께서 들려주신 말씀을 확인하여 관련 설명을 보완하였습니다. (7/15 22:19 내용 추가) 
- 확정되는 사항은 혼돈 지역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주중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조금 일찍 전해드린 소식이 일레즈라의 행보에 관한 모험가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렸길 바라며 사전 안내를 살펴보면서 더욱 깊이 알고 싶었던 부분을 공식 포럼 게시물, 댓글 등으로 남겨주시면 패치노트에서 관련 정보를 보다 집중적으로 다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혼돈 지역에서도 이어질 모험가 여러분의 위대한 여정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4643
댓글 45
thnx 2020-07-15 21:10
넘모 약해 보야요
시간여행자양준일 2020-07-15 21:16
담주 업뎃인가요?? 기대 할께요 ㅋㅋㅋㅋ
삭제된 글입니다.
전투명가전의이 2020-07-15 21:30
오... 일레즈라 간지난다~
역시 영어 보이스를 깔아줘야 뭔가 더 간지남
사이비대순진리회 2020-07-16 09:48
양키 사대주의!!!
이케코카 2020-07-15 21:31
영상 PC검사 완전 재탕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개성의없네
휴면명3311748 2020-07-15 21:31
발란 장비는 재료가 2배로 소모되는데 그냥 버리실 생각은 아니신거죠?
혼돈장비가 엘리언+하둠 모두 영향받는거 같은데 이거 유저를 대상으로한 조롱아닙니까?ㅠㅠ
대체 재료는 2배인데 상향도 모자른데 이렇게 버리다뇨....
MISO 2020-07-15 23:11
-엘리언/하둠 장비에 따라 요구되는 차원의 조각 수에 차이가 있습니다.-
회멸 2020-07-16 01:55
@물어보면아파요
처음엔 그 문구가 없었어요
zerosky 2020-07-15 21:33
다음주 최소 말한시간에 3~4시간 이상 늦겠네..
설리애 2020-07-15 21:36
나와바야 알겠지만 하둠장비는 상향해놓고 저리 나와야지 하둠 맞춘사람들 무엇?ㅋㅋ
쥐6 2020-07-15 21:37
혼돈기운공명 ???
레알 발란장비 바로 쓰레기 폐지행되는거? 강화 재료두배 은화 두배로 드는데?
와우 골때리네 리얼로... 한순간에 진발란 만든사람 ㅄ만드네?


MISO 2020-07-15 23:12
-엘리언/하둠 장비에 따라 요구되는 차원의 조각 수에 차이가 있습니다.-

삭제된 글입니다.
삭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