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1월 4주차 업데이트 사전 안내 2021-01-22 19:26 CM에이든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에이든입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과 함께  
모험가 여러분께 찾아올 소식을 한발 먼저 안내해드립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뒤섞이고 마치 어둠과 빛이 함께 공존하는 듯한 기묘한 곳, 혼돈 
혼돈에서 가장 극심한 충돌이 일어나는 혼돈의 균열이 두 번째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혼돈의 균열 Ⅱ는 더욱 강력한 힘이 깃든 곳으로, 그곳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신비한 힘이 깃든 질서의 두루마리와 수호자의 보주로 제작한 특수한 물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1월 4주차 업데이트 이후 혼돈의 균열  등장합니다. 

 

- 하둠과 엘리언의 극심한 충돌이 일어나는 지역 중 하나인 필라 쿠 처형장에 두 번째 혼돈의 균열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ㆍ기존 혼돈의 균열은 혼돈의 균열Ⅰ이 되며 티티움 협곡에 유지됩니다. 
 

- 혼돈의 균열 Ⅱ에 진입하기 위해선 불굴의 방벽을 사용해 균열로부터 보호를 받아야 합니다. 
ㆍ불굴의 방벽은 질서의 두루마리와 수호자의 보주를 재료로 사용해 제작할 수 있으며,

   수호자의 보주는 혼돈의 균열 감시자에게서 은화를 소모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ㆍ1월 4주차 업데이트 시에는 수호자의 보주를 주간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주간 구매 제한 개수가 증가될 예정입니다. 

 
※ 1월 25일(월) 00:00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질서의 두루마리를 구매할 수 없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ㆍ대상 : 혼돈의 균열 감시자 은화 구매, 펄 상점 상품 

 
혼돈의 균열 Ⅱ가 등장함에 따라 입장 재화 중 하나인 질서의 두루마리를 업데이트 이전에 구매 후 사용하여 혼돈의 균열 Ⅱ를

원활하게 이용하지 못하는 모험가님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 오니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월 4주차 업데이트를 통해 대양 이벤트 시작니다. 

 

■ 대양 무역 이벤트 

[무역] 
- 대양 입장 후 월드맵을 통해 무역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역품을 구매하면 판매할 수 있는 섬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 판매 섬까지 약탈자를 피해 안전하게 무역품을 수송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약탈] 
- 무역품을 실은 무역선은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공격하여 함몰시키면 해당 위치에 무역품이 떨어지며, 떨어진 무역품은 약탈이 가능합니다. 
- 약탈품은 해역마다 존재하는 장물섬에서 판매가 가능합니다. 

 

■ 대양 탐험 주간 의뢰 
- 이벤트 기간 내 대양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의뢰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의뢰 중 대양 괴수 제압 100회가 주어지며, 이벤트를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점검 이후 대양 콘텐츠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1월 4주차 업데이트에서 모든 이야기 의뢰가 가문 기반 의뢰 통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거나 완료 중인 상태(보상을 받기 전)의 의뢰들은 취소될 예정이며,

취소된 의뢰들은 이야기 메뉴 내에서 수락 버튼을 통해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ㆍ크론성 이야기를 예로 들었을 경우 A 캐릭터 : 크론성 9번째 의뢰 진행, B 캐릭터 : 크론성 22번째 의뢰 진행 중이라면

   가문 통합 후 크론성 21번 의뢰 완료 상태로만 남게 되며, 이야기 메뉴에서 22번을 다시 수락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1월 4주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영지에서 제작 가능한 초대형 행동력 회복제

새로운 제작식을 추가하는 등보다 효율적으로 행동력을 수급하실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시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휘장은 약 12주를 간격으로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더욱 강력한 휘장을 획득해 가문 단위로 전투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신규 시즌 등장 시 상위 등급 휘장을 획득할 수 있도록 투스의 둥지, 상위 단계 균열 등을 추가하여

실질적 플레이에 부담감을 줄이고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하였고,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추가된 혼돈 등급 휘장을 제작하는 데 제작 성공 확률과 제작 시 소모되는 재료 중 하나인

혼돈의 축이 모험가 여러분들께 부담을 드리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이번 시즌 내 혼돈 등급 휘장 제작으로 혼돈의 축을 최대 일정량 이상 소비하실 경우 확정적으로 혼돈 등급 휘장을

획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며, 이러한 변경점에 따라 기존에 일정량 이상 소비한 혼돈의 축은 소급하여 재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시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앞서 안내해 드렸던 혼돈의 균열 Ⅱ 등을 통해 제작 재료인 혼돈의 축과 핵의수급처를 늘리어

제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모험가 여러분들께 즐거운 모험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3156
댓글 58
은오 2021-01-22 19:34
삼킬게예뻐해줘 2021-01-22 19:34
홍련 버프좀요
별의유언 2021-01-22 19:49
다음 해역도 슬슬 나오는건가
아이즈원 2021-01-22 19:50
에이든님 주말돌발의뢰가 빠졌어요!
Zoo상 2021-01-22 19:52
균열2..... 설마 기존 드랍템 똑같이 나오는건 아니겠지요?
불엔리온스가문 2021-01-23 12:31
설마하지말아주세요 사람잡습니다 저도이미그렇게 될거라생각듭 드랍률만 상승시키놓고 다른 신규아이템분 이래생각만뜹
페이스리프트 2021-01-26 18:27
@불엔리온스가문 님 한글 좀 제대로 배워와요
산뜨 2021-01-22 19:53
축이 부담스럽다고..?
축은 창고에 썩어나는데
검사시작하고 남작 될때까지 매일 영길돌아도 단 1번도 태고휘장이 안나옴..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는구만..
Zoo상 2021-01-22 19:57
축 없어서 혼돈휘장 못만드는 사람보다 태고 휘장 없어서 혼돈 휘장 트라이도 못하는 사람 더 많은데;;
차라리 태고휘장 제작식을 만들어주던가... 안그런가용
(수정됨)
서예지 2021-01-22 20:10
@Zoo상 이게 정답이지~~
설사 2021-01-22 20:13
@Zoo상 축은 썩어나는데 태휘가 없어서 못하는것도 맞는데 태휘가 있어서 축을 몇십개 날려가면서 안되는건 ? 태휘 먹고 혼휘 도전하다가 축날리면 또 ㅂㄷㅂㄷ할거면서 말많누 그냥 감사합니다 하지
산뜨 2021-01-22 20:23
@설사 태고휘장이 안나오는것의 어디가 감사할 구석이 있는지?ㅋㅋㅋ 핵과금 없이 시간이랑 인게임 재화 투자해서 태고휘장 제작가능하게 해주면 축 얼마나 날라가도 감사합니다 할수있음;;
Zoo상 2021-01-22 20:36
@설사 전 다른분들에 비해 축을 적게 날리긴했지만 그것마저도 화가 나더군요. 원래 이렇게 안되는건가 싶고요.... 저보다 더 많은 축을 날린 사람들은 오죽하겠습니까.
그런 의미에서 이 패치는 더이상의 축손실을 막아주는 고마운 패치는 맞져... 하지만 애초에 혼돈휘장이 확률적으로 제작되는게 원인이잖아요..?
태고휘장 없어서 혼돈휘장 트라이 못한사람들도 많이 계셔서 그 입장 생각해서 한말이니 아니꼽게 보진 말아주세요..!
코기코기z 2021-01-23 03:15
기존서버는 단가도 낮고 축 매물이 많이돌지만
신섭은 그게 아닙니다. 축단가도 기존서버보다 신섭이 비싸고
신섭유저들은 축 매물도 많지도 않고 은화 압박과 휘장실패를 연이여 보신분들이라면 심리적 염증이 생깁니다.

삭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