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가 오픈빨때매 그렇지 엄청 좋은캐릭은아님.
2019-04-22 08:34
삼킬게예뻐해줘
부동의 탑티어
닼나, 디스트로이어까진 못비비고
그밑에 위치한 천랑 정도랑 비빌만한데.. 천랑이 갠적으로는 더 낫다고봄.. 더군다나 천랑은 천상계서 놀던 계승스킬들이 아직 미공개된상태라..
사냥.pvp 나쁘진않지만 그렇게 좋은것도아님.
꿀자리기준.. 70렙찍고 3렙스킬 다 배운상태서 천랑이랑 비교해보니 천랑이 킬수 좀더 나옴.
평타보단 낫다라는게 개인적인 생각.. 물론 격투가 나왔을때보단 2134324배 좋음 ㅋㅋㅋ
삼킬게예뻐해줘
61353
- 작성한 글125
- 작성한 댓글169
- 보낸 추천34
- 받은 추천122
댓글
1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