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하둠 재밌냐?? 2019-07-05 19:07 휴면명7029552
이딴걸 콘텐츠라고 가발했냐

진짜 겜하면서 나가 뭐하는건가 싶다

개돼지 사료중독 테스트 하는거 같네

휴면명7029552

12224
  • 작성한 글43
  • 작성한 댓글136
  • 보낸 추천42
  • 받은 추천16
댓글 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휴면명7389613 2019-07-05 19:11
일반 필드사냥하는것보다는 훨씬 나은데?
솔직히 패치전에는 이벤트때문에 하는 필드사냥빼고는 아예 필드사냥안했는데...
하둠나오면서 뭐라도 할거리가 생겨서 난 좋던데...
2019-07-05 19:11
도혀니아들램 2019-07-05 19:12
즐길꺼리라기보단 토벌마냥 어쩔수없이 해야하는 컨텐츠?!;;;;
2019-07-05 19:12
휴면명7435022 2019-07-05 19:13
토벌보단 재밌구만 ㅋㅋㅋ
2019-07-05 19:13
휴면명7345689 2019-07-05 19:15
나도 이젠 내가 뭐하는지 모르겠어
2019-07-05 19:15
휴면명2104409 2019-07-05 20:28
그럼 접어, 어딜 가든 불만분자는 뭘해도 안돼
2019-07-05 20:2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