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광원석 넘쳐나니깐 다들 하둠사냥하는거지...
2019-07-05 19:36
휴면명7389613
그동안 여러 이벤트로 수십만개씩 광원석 모아둬서 그걸로 성수제작해서 지금 하둠에서 3단계로 널널하게 사냥하는건데
저거 다 쓰는순간 분명히 과금해서 광원석 사던지, 무과금들은 은화로 토벌권사서 사서 거기서 나오는 광원석으로 쓰던지 해야할텐데
그쯤되면 성수부족으로 지금처럼 하둠에서 3단계로 24시간 사냥하는것도 빡샐것같다.
그러니 하둠에서만 사냥하게 만든다고 뭐라하지말고 걍 게임해라...
나중에는 광원석 부족해서 지금처럼 하고싶어도 못하는 순간이 분명히 올것이다.
휴면명7389613
22912
- 작성한 글102
- 작성한 댓글447
- 보낸 추천4
- 받은 추천41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