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광원석 넘쳐나니깐 다들 하둠사냥하는거지... 2019-07-05 19:36 휴면명7389613

그동안 여러 이벤트로 수십만개씩 광원석 모아둬서 그걸로 성수제작해서 지금 하둠에서 3단계로 널널하게 사냥하는건데

 

저거 다 쓰는순간 분명히 과금해서 광원석 사던지, 무과금들은 은화로 토벌권사서 사서 거기서 나오는 광원석으로 쓰던지 해야할텐데 

 

그쯤되면 성수부족으로 지금처럼 하둠에서 3단계로 24시간 사냥하는것도 빡샐것같다. 

 

그러니 하둠에서만 사냥하게 만든다고 뭐라하지말고 걍 게임해라... 

 

나중에는 광원석 부족해서 지금처럼 하고싶어도 못하는 순간이 분명히 올것이다. 

1726

휴면명7389613

22912
  • 작성한 글102
  • 작성한 댓글447
  • 보낸 추천4
  • 받은 추천41
댓글 3
휴면명4712126 2019-07-05 19:39
누가 모름? 아는척은
2019-07-05 19:39
휴면명2104409 2019-07-05 20:26
어쩌라고
2019-07-05 20:26
lIIlIlllI 2019-07-06 16:43
안물안궁
2019-07-06 16:43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