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애애 헬프 2019-07-05 19:46 thnx
1번으론 꿈적도 안함 이새키들 경화를 잘못시킨거같아

2번은 벌어져서 하단으로 밀고 들어가면 하단 2cm까지
가는데 그 이상으론 꿈적안함

으아아아아아아 이거 빼면 그냥 쓰던 케이스 써야겠다

thnx

47331
  • 작성한 글3,543
  • 작성한 댓글21,917
  • 보낸 추천19,291
  • 받은 추천630
댓글 4
공성미니언 2019-07-05 19:47
뭔쌉소리야
2019-07-05 19:47
thnx 2019-07-05 19:47
케이스 안빠진다구 ㅠㅠ 리얼 몇시간째 못뺌
2019-07-05 19:47
휴면명1725575 2019-07-05 19:49
철물점에 가서 톱을 사서 자르면 끝^^
2019-07-05 19:49
thnx 2019-07-05 19:50
^오^ 생각해봄
2019-07-05 19:5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