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층에 가문기반투력 27층이면 개낮은거죠? 2019-08-04 13:53 평행우주프로젝트
ㅈㄱㄴ 토벌 해야하나요 이제부터?
1527

평행우주프로젝트

36402
  • 작성한 글74
  • 작성한 댓글717
  • 보낸 추천23
  • 받은 추천20
댓글 6
휴면명4940352 2019-08-04 13:56
네 토벌말고도 다른거 다채워야죠 (수정됨)
2019-08-04 13:56
펑곰 2019-08-04 14:18
101에 가문 34라 별차이 없는거아님??? 투력에맞는급 같은데요???
2019-08-04 14:18
평행우주프로젝트 2019-08-04 14:43
그렇구만요..
2019-08-04 14:43
휴면명7211862 2019-08-04 14:24
90층 그런용어 따라하지마세요 이상한 헛갈리는 언어는 사용도 하지맙시다 9천이라하세요 글자 갯수도 차이도 안나는구만
2019-08-04 14:24
평행우주프로젝트 2019-08-04 14:42
싫은데? 아재 주무세요 그냥~
2019-08-04 14:42
공성미니언 2019-08-04 14:34
토벌 휘장 펫도감 할거많지
2019-08-04 14:3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