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에서 란으로 갈아탈까하는데 2019-08-04 14:04 -
현재 돈이랑 창고에 심연방어구 장신구들 팔아서
심연 주무기 보조부기 사는게 나을까요??

란 너무 예뻐서 갈아타고싶어짐 ㅠㅠ
1730

-

0
  • 작성한 글15
  • 작성한 댓글39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
댓글 6
펑곰 2019-08-04 14:22
새로템 채우지그래여 굳이 팔아서 갈아탈필요가 있나요
2019-08-04 14:22
- 2019-08-04 15:22
ㅠㅠ 새로 템 채우는게 더 나을까요?? 흠
2019-08-04 15:22
- 2019-08-04 14:58
섀도우가 안이뻐서 갈아 타는분은 첨보넹 ㅋㅋ
2019-08-04 14:58
- 2019-08-04 15:22
섀도우 물론 이쁘죠 너무 예쁜데
란한테 더 매력을 느껴서 놓아줄까합니다... ㅋㅋㅋㅋㅋ
2019-08-04 15:22
오드아리 2019-08-04 16:22
섀도 넘이뻐서 란 넘어가는거 고민하다 110층일때 갈아탔었는데 만족합니다ㅎㅎ
2019-08-04 16:22
ROKSAN 2019-08-05 17:58
외모론 섀도우가 더 이쁘지 않나요?ㅋㅋ 이쁨 + 성능 이어서 란하실려는거 아니에요? 제가 그래요 ㅋㅋ
2019-08-05 17:5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