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과 층이란 단어의 연관성도 없는 이런걸 따라하는건?이런말 만든이보다 수준이 낮아요 하는? 2019-08-04 14:28 휴면명7211862

이상한 말은 따라하비 맙시다

휴면명7211862

12085
  • 작성한 글196
  • 작성한 댓글252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21
댓글 4
Wfam 2019-08-04 14:29
말투 무엇?ㄷㄷ
2019-08-04 14:29
공성미니언 2019-08-04 14:35
반뎅이는 무슨뜻이냐 너도미개하구나
2019-08-04 14:3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휴면명7280529 2019-08-04 15:02
나도 그런표현은 이 게임 챗창에서 처음 들어보긴했음.. 뭐 예전에 나이를 몆학년 몇반(35살 = 3학년5반)이라고 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님?ㅋㅋ
2019-08-04 15:02
부각 2019-08-04 15:38
조선족은 꺼져라
2019-08-04 15:3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