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강에서 40강가는데 블스 및 은화 소모량 아시는분? 2019-08-04 18:32 생텍쥐페리

부캐들 투력 올려주고싶어서..

33강에서 40강가는데 블랙스톤이나 은화 얼마나들까요..

은화는 32억 모아놨고 최상급블스 4000개, 상급블스 2만개정도 모아놨어요

왜 광보다 40강이 더 빡신거같지...

생텍쥐페리

43521
  • 작성한 글50
  • 작성한 댓글17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0
댓글 2
휴면명7272233 2019-08-04 18:37
천천히하십셔
2019-08-04 18:37
휴면명7132552 2019-08-04 21:42
30에서40가는대 자동돌파20설정. 한부위당 2억잡어야됨
2019-08-04 21:4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