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복귀할만한가요?
2019-08-13 20:17
휴면명7207051
윈웤하다가 설화나와서 설화갈아탔다가 접은지 한 2달된거같은데
아무리 다른게임을해봐도 그래픽이 눈갱이라못해먹겄어요...
지금 복귀해서 란 한번 다시키워볼만한가요?
아무리 다른게임을해봐도 그래픽이 눈갱이라못해먹겄어요...
지금 복귀해서 란 한번 다시키워볼만한가요?
휴면명7207051
547
- 작성한 글98
- 작성한 댓글5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8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