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제 란에서 다크니스 넘어왔는데
2019-09-25 16:42
휴면명1602016
진짜 너무하네요.... 신스킬 진짜 너무 성의없게 내놨다.
어디다 써먹으라고 준 스킬임??
다시 란으로 넘어가야할 각인가요 이거??
어디다 써먹으라고 준 스킬임??
다시 란으로 넘어가야할 각인가요 이거??
휴면명1602016
13441
- 작성한 글33
- 작성한 댓글28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6
댓글
4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