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된 스킬이 얼마나 쓰레기 인지 보여주는 짤
2019-09-25 16:46
휴면명7339908
레이븐임
냥꾼 5강임. 실투력은13200
먼저 비교할 스킬임
사냥 스킬중 어둠의 파도 2회중 1회와
신규스킬 데미지 비교해 보겠음
먼저스킬 설명


얼핏보면 신규스킬이 1300%라 좋아 보임ㅋㅋㅋ
실제로 써보겠음
먼저 1000%짜리 어둠의 파도 1타임(2타까지 쓰면 2200%이지만 1타라 1100%임)

다음 신규스킬임 1300%짜리

ㅋㅋㅋㅋㅋ 차이가 보이심??
사냥에도 못쓰는 스킬 추가해 준거임
계열없으면 사냥에도 못쓰는 스킬
자이제 눕는일만 남았쥬?
휴면명7339908
5688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12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
댓글
1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글의 요지는 퍼뎀이 높아봐야 계열 데미지50%(왠만하면 계열데미지 맥스 찍으시니까)가 빠져버려서 순수 사냥스킬로 넣어준 직업들은 넣은 이유를 모를정도로 쓰레기라는거죠
버섯, 글래, 도제, 매화 이런애들은 무적기나 전가 슈아 연계기 등 다양한 유틸 스킬로 추가되었는데 레이븐이나 란같은 애들은 보면 부가효과가 없다시피 한 스킬들 추가해줬단 말이에요 넣어줘도 안쓸스킬...
섀도우랑 비교해봐도 안습인게 그나마 섀도우는 장판딜이라도 넣어줘서 하둠에서라도 쓴단말이죠
버섯, 글래, 도제, 매화 이런애들은 무적기나 전가 슈아 연계기 등 다양한 유틸 스킬로 추가되었는데 레이븐이나 란같은 애들은 보면 부가효과가 없다시피 한 스킬들 추가해줬단 말이에요 넣어줘도 안쓸스킬...
섀도우랑 비교해봐도 안습인게 그나마 섀도우는 장판딜이라도 넣어줘서 하둠에서라도 쓴단말이죠
2019-09-26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