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해보고 온 후기
2019-11-07 10:34
서울공연예술고
20렙 매지션까지밖에 안해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게임하다 지루해서 억지로 하다하다 끈 게임은 참 오랜만이네
그래픽, 타격감, 모션 등등 전체적으로 V4는 검사모의 상대가 안됨
예전 블레스 생각나는 게임이였음.
아! 캐릭터 기본 커마는 이쁘더라. 그런데 거기까지야..
내 말이 구란거 같으면 함 해보러 갔다와.
아니면 27일에 린지 하던가.. V4는 아닌거 같다.
서울공연예술고
11510
- 작성한 글4
- 작성한 댓글14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