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해보고 온 후기 2019-11-07 10:34 서울공연예술고

 

 

20렙 매지션까지밖에 안해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게임하다 지루해서 억지로 하다하다 끈 게임은 참 오랜만이네

 

그래픽, 타격감, 모션 등등 전체적으로 V4는 검사모의 상대가 안됨

예전 블레스 생각나는 게임이였음.

 

아! 캐릭터 기본 커마는 이쁘더라. 그런데 거기까지야..

내 말이 구란거 같으면 함 해보러 갔다와.

 

아니면 27일에 린지 하던가.. V4는 아닌거 같다.

서울공연예술고

11510
  • 작성한 글4
  • 작성한 댓글14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5
휴면명7420379 2019-11-07 10:35
이 한마디 하려고 계정 생성함?
2019-11-07 10:35
서울공연예술고 2019-11-07 10:36
로그인을 한번도 안했어. 어짜피 로그인 안해도 주요 정보는 다 보이니까
그런데 글 쓰려면 로그인 해야하니까 한거야 (수정됨)
2019-11-07 10:36
휴면명7470046 2019-11-07 10:46
@걸쿠라시 응 다음펄업
2019-11-07 10:46
휴면명7439901 2019-11-07 11:02
이 한마디 하려고 계정 생성함?
2019-11-07 11:02
서울공연예술고 2019-11-07 11:13
검사 칭찬하고 글 쓴 이력이 없으면 다 알바? 그동안 검사하면서 커마한거 있으니까 인게임에서 커마검색 걸쿠라시 해보세요. 전 관종이 아닌 눈팅종자라 로그인을 안해서 글이 없는거임
2019-11-07 11:13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