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검사모유저가 올린건가 2019-11-07 10:39 휴면명7042572
V4 카페에서 퍼왔음
1147

휴면명7042572

12837
  • 작성한 글1,023
  • 작성한 댓글4,061
  • 보낸 추천87
  • 받은 추천389
댓글 17
서울공연예술고 2019-11-07 10:40
10년 전, 후 그래픽의 변천사 보는거 같다.
2019-11-07 10:40
조아영바보 2019-11-07 10:40
와;;; 지린다;;;
2019-11-07 10:40
휴면명7420379 2019-11-07 10:40
다마고ㅊ.. 아니 검사모는 솔직히 절전모드 사진 올려야 맞지 않나?
2019-11-07 10:40
Devilize 2019-11-07 10:42
V4는 나중에 절전모드 안할거같음? ㅋㅋㅋㅋ
RPG의 최종화면은 절전모드임
2019-11-07 10:42
휴면명7420379 2019-11-07 10:44
@Devilize 단순히 그 기능만을 두고 얘기하는 게 아님.
빛 좋은 개살구 마냥 저런 그래픽을 바라보며
게임을 즐길만한 컨텐츠가 부재하다는 거지.
2019-11-07 10:44
우주사령관 2019-11-07 10:40
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렇게보니까 존나할말없다 자동돌리고있던 V4바로 삭제함
2019-11-07 10:40
세인트앤드류스 2019-11-07 10:41
V4실사인가요??
2019-11-07 10:41
휴면명7042572 2019-11-07 10:42
저거 카메라 멀리보는 모드인데 액션모드로 하면 그래도 ㄱㅊ던데 (수정됨)
2019-11-07 10:42
휴면명4747479 2019-11-07 10:44
어마어마하군...
2019-11-07 10:44
휴면명7205125 2019-11-07 10:46
카메라 때문. 검사모... 글쎄... 이젠...
2019-11-07 10:46
휴면명7042572 2019-11-07 10:47
그런듯 ㅋㅋㅋㅋㅋ 멀리보는 모드가 좀 극혐이긴함 액션모드는 ㄱㅊ던데
2019-11-07 10:47
휴면명7420379 2019-11-07 10:48
저렇게라도 편집해서 검사모 유지하려는 거 보면 씁쓸
2019-11-07 10:48
효진s 2019-11-07 10:50
액션 뷰로 하면 나름 볼만 하다.
2019-11-07 10:50
휴면명7420379 2019-11-07 10:51
V4는 한 캐릭 카메라 시점 만져서 최대한 타격감 X 상태로 연출하고
검사모는 광고 영상에 쓰인 거 갖다가 비교하는 클라스
2019-11-07 10:51
휴면명7042572 2019-11-07 10:52
맞아요 ㅋㅋㅋㅋㅋ 할만하던데 액션모드는
멀리서 보는건 좀 구리게나옴
2019-11-07 10:5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