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저들은 정제수 꼭 먹어두자 2019-12-24 09:41 휴면명7485685
알겠지???

휴면명7485685

3254
  • 작성한 글241
  • 작성한 댓글443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53
댓글 3
휴면명7122124 2019-12-24 09:42
어차피 오늘 먹어도 목요일에 접속될텐데 무쓸모야
2019-12-24 09:42
휴면명7485685 2019-12-24 09:44
엉???정제수 킵하는사람 있는데 ㅋㅋㅋ 시간 끝나가는건 미리 먹어서 시간이라도 넣어야지 정제수날리면 짜증나잖엉 (수정됨)
2019-12-24 09:44
세바스찬주니어 2019-12-24 10:04
아이폰 유저로써 아 이분진짜.. 센스 ㅋㅋㅋㅋㅋㅋㅋ
2019-12-24 10:0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