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어디까지나 뉴비들을 위한 팁입니다.
일단 저는 6셋을 완성했습니다. 6셋이 죽어라 안되면 안되는데 또 되면 어이없게 되기도 합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것!
1. 본장비를 건들지 말자!
일단 은화와 돌복권 발크스가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 본장비를 건드렸다가 태초찍고 오링되면
투력 떨어져 공명떨어져 정신상태는 더떨어져 정나미 다떨어져 시바 접자 이렇게 됩니다.
본장비는 그대로 두시고 사냥 하고 노시구요.
진그루닐 하나 준비하세요. 어차피 진그루닐정도는 남아도는거 아니겠습니까?
진그루닐 은 심연 태고 로 전후 100% 됩니다.
일단 본셋은 4강 정도 대충 해서 놀면서, 재화가 모이면 진그루닐을 일단 4강까지 만듭니다.
사실 4강은 저는 발크스 안쓰고 돌복권도 안씁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하세요. 왠지 모르게 자동이 잘뜹니다.
깡으로 4강을 돌렸는데 닝기리 4강도 태초 몇번 보면 그날은 날이 아닙니다. 그냥 사낭하세요.
어차피 본장비 근든거 아니니까 타격도 없습니다.
일단 부위별로 진그루닐 4셋을 만들면 또 재화를 모읍니다. 천천히 천천히~
그리고 날씨 좋고 삘 좋은 어느날, 혼자만 조용히 있을 수 있는 시간에..지릅니다!
4강에서 자동6강 목표 해두고
10퍼 발크스는 2이하에서만 사용
50퍼 발크스는 3이상에서만 사용
복구는 3이상에서만 사용
저는 이렇게 셋팅 해두고 6강 지릅니다.
잘 되면 5번 안에 6강 뜹니다.
이렇게 해두고 태초 3번 봤다. 역시 그날은 날이 아닙니다.
달느 장비 한번 더 질러봅니다. 역시 태초 3번 본다. 그날은 아니니까..그냥 주무세요.
그래도 잠은 잘옵니다. 본장비 건든게 아니니까요. 이런식으로 진그루닐로 강화 천천히 해서 한부위씩 전수합니다.
2. 전수하는 방법
저는 복귀 똥멍청이라 영지 증축이 드문드문 되어있었어요.
진그루닐 장갑 6강 띄운걸로 진베그에 전수할려고 보니...
4강 이상 장비로는 전수가 안됩니다. ㅋㅋㅋ 이걸 잊고 있었어요. 젠장
그럼 추출소에서 장비 추출하면 됩니다. 44강 한거 아깝긴 해도 46강 진그루닐을 전수한다는 맘에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장비 추출소에 갔더니, 증축을 안해서 태고장비가 추출이 안되는겁니다. 아오 맘은 급한데 나무는 부족하고 ㅋㅋㅋ
외치기 엄청 해서 나무 올려달라고 사정사정 해서 결국 증축을 했습니다. 그 패키지 중에 11000원짜리 영지재료 주는거 그것도 2개 산거 같네요.
증축 하는데 나무가 40100개 씩 필요합니다. 참고로...
여튼 추출소 증축 하고, 원래 끼고있던 태고장갑 추출합니다. - 여기서 반드시 장비를 남겨야지, 강화석 추출하면 잣되는거에요. 한강 가는거에요. 아직 날도 춥습니다.
반드시 추출 전후 그림 보고, 장비남기는걸로 잘 추출하세요.
추출하게 되면 강화수치 다 사라지고 장비만 남습니다. 수정도 사라지니까 필요하시면 미리 빼두세요.
그담에 46강 진그루닐을 먹이로 먹이시면 46강 태고템이 됩니다. ㅎㅎ
각성, 각인 전부 다시 해야합니다만 이건 머 남는게 산물이라 노상관입니다.
결론! 추출소 증축 하고, 추출할때 강화수치 없에는 방식 잘 확인하고 장비만 남기는걸로 추출한다!
절대 본장비로 강화하지 말것!
이렇게 하면 정신타격 없이 6셋 되긴 합니다.
본장비 태고 찍으면 진짜 그날 현타 오지게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