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교환이요..
2020-02-26 13:34
쌍가위
란인데. 샤이로 갈아타려 합니다 갈아타면 레벨그대로 가나요 지금 83레벨에 75%인데.. 그리구 수정 각성 뭐 이런거 그대로 가는지요 마력각인 이런거 모두요 그리고 변경하면 란 투력 그대로 샤이로 가는건지요.. 고민입니다 걍 란 하는게 맞는지..
쌍가위
48688
- 작성한 글173
- 작성한 댓글12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35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