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태전은 도대체 왜 하는거야? 2020-02-26 19:16 휴면명7341010

왜? 

재미라도 있으면 그냥 재미로 하겠는데

 

ㅈ도 재미도없고 보상도 별거없고

 

괜히 투기장만 못가게 하고있노

 

그냥 태전 없애라 먼재미냐?

 

에라이 그냥 확

 

휴면명7341010

7953
  • 작성한 글512
  • 작성한 댓글956
  • 보낸 추천168
  • 받은 추천375
댓글 3
- 2020-02-26 19:21
꿀꿀대노
2020-02-26 19:21
유우히 2020-02-26 19:29
꿀꿀대노
2020-02-26 19:29
AQSUA 2020-02-26 19:45
태전 지휘권 있는사람이 거점확보 안하고 중간에 공격 산택하면 때쟁하거 재밌어진거 같은데
무조건 거점으로 달려가지 말고 불리한쪽이 공격누르고 싸움걸어주시길..
2020-02-26 19:4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