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태전은 도대체 왜 하는거야?
2020-02-26 19:16
휴면명7341010
왜?
재미라도 있으면 그냥 재미로 하겠는데
ㅈ도 재미도없고 보상도 별거없고
괜히 투기장만 못가게 하고있노
그냥 태전 없애라 먼재미냐?
에라이 그냥 확

휴면명7341010
7953
- 작성한 글512
- 작성한 댓글956
- 보낸 추천168
- 받은 추천375
댓글
3